[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이탈리아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프레떼(Frette)가 지난 8일 100% 유기농 소재를 활용한 새로운 친환경 컬렉션 ‘나뚜랄리즈모(Naturalismo)’를 한국 시장에 공식 론칭하며, 행사를 성료하였다고 밝혔다.
‘나뚜랄리즈모’는 163년 전통을 자랑하는 프레떼만의 하이엔드 기술력이 집약된 프레떼 최초의 100% 유기농 침구 컬렉션이다. 지난 23 S/S 시즌 글로벌에서 론칭한 이후 국내에 첫 선을 보이는 컬렉션이다.
이날 행사에는 ‘나뚜랄리즈모’의 한국 론칭을 기념해 프레떼 아시아 총괄 대표 ‘루이즈 맥컬러’와 아시아 마케팅 헤드 ‘로만 쇼트’ 등 프레떼 고위 임직원이 참석했다.
이날 로만 쇼트 아시아 마케팅 헤드는 “지난 163년 동안 자연에서 영감을 받아온 프레떼가 브랜드 유산에 ‘지속가능성’을 접목하며 환경을 보존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설명하며 “실제로 프레떼는 환경 보호를 위해 2021년부터 100% 재활용이 가능한 재료로 제품포장을 교체하는 데 투자하기 시작했다”고 밝혔다.
프레떼 관계자는 “프레떼의 친환경 정신이 그대로 집약돼 있는 나뚜랄리즈모를 국내에 정식으로 소개하게 돼 매우 의미있게 생각한다”며 “나뚜랄리즈모에는 제품 생산 과정을 포함해 제품 디자인, 마감, 소재 등 제품 곳곳에서 163년 전통의 프레떼의 기술력과 자연의 미래를 생각하는 프레떼의 마음을 그대로 엿볼 수 있으니 나뚜랄리즈모에 대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