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연예

모닝커피, 신곡 ‘곁에 있어만 줘요’ 21일 발매…서정적 겨울 감성 선사

김신 기자 | 입력 : 2023-12-21 07:00

모닝커피, 신곡 ‘곁에 있어만 줘요’ 21일 발매…서정적 겨울 감성 선사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가수 모닝커피(Morning Coffee)가 올 연말을 서정적인 겨울 감성으로 물들인다.

모닝커피는 2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곁에 있어만 줘요’를 발매한다.
신곡 ‘곁에 있어만 줘요’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하고 싶은 마음을 고백하는 발라드곡이다. ‘음색 요정’ 수식어에 걸맞은 모닝커피의 따뜻한 음색과 섬세한 보컬이 어우러져 애틋한 겨울 감성을 선사할 예정이다.

감미로운 선율 위 ‘그대 곁에 있고 싶어요 그냥 그대 보고 싶어요 내가 바라는 그대니까/사랑하는 나를 아나요 그대와 나 함께 있길 바라는 나죠’와 같이 담담하면서도 로맨틱한 무드의 가사가 인상적이다.

이번 곡은 모닝커피와 꾸준히 호흡을 맞춰 온 히트 메이커 필승불패W와 우이경(Woo Yi Kyung), 이한이 협업, 모닝커피의 음악적 매력이 더욱 돋보이는 곡으로 완성됐다.
모닝커피는 지난 2017년 첫 싱글 ‘벚꽃이 거리를 가득 채워’로 가요계 정식 데뷔한 이후 지난달 ‘가을 지나 겨울이 오는 것처럼’을 비롯해 ‘그렇게 우린 멀어지겠죠’, ‘내 사랑 내 사랑 너야’ 등 앨범 발매 및 다양한 드라마, 웹툰 OST에 참여하며 활발한 음악 행보를 펼치고 있다.

한편 모닝커피의 새 디지털 싱글 ‘곁에 있어만 줘요’는 2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연예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