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연예

굽네, 소장욕구 ‘르세라핌 띠부띠부씰 세트’ 출시

이순곤 기자 | 입력 : 2023-12-26 09:08

개성 표현 중요시하는 Z세대 사이 띠부띠부씰 인기, 다양한 꾸미기 놀이 유행 트렌드 겨냥

사진 제공=지앤푸드
사진 제공=지앤푸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지앤푸드의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대표 정태용)가 치킨과 피자 세트 구매 시 브랜드 모델 르세라핌 띠부띠부씰을 증정하는 ‘르세라핌 띠부띠부씰 세트’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띠부띠부씰은 ‘떼고 붙이고 떼고 붙일 수 있는 스티커’의 줄임말로, 일반 스티커와 달리 비닐 소재에 인쇄가 돼 있어 한 번 붙인 뒤 다른 곳에 붙여 활용할 수 있다. 굽네는 자신만의 개성 표현을 중요시하는 Z세대 사이에서 ‘다꾸(다이어리 꾸미기)’, ‘폰꾸(핸드폰 꾸미기)’ 등 띠부띠부씰을 활용한 다양한 꾸미기 놀이가 유행하는 것을 겨냥해 이번 세트를 선보인다는 설명이다.
해당 세트는 치킨 한 마리와 싱글피자 한 판, 르세라핌 띠부띠부씰로 구성돼있다. 띠부띠부씰은 한 세트당 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 멤버별 근접샷 5종과 단체 왕 띠부띠부씰 1종으로 구성돼있어 귀엽고 사랑스러운 멤버들만의 매력을 한꺼번에 만나볼 수 있

지앤푸드 정태용 대표는 “수집하고 꾸미는 문화가 일상인 Z세대에게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세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재미를 선사할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연예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