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연예

허닭프렌즈, 네네치킨 협업 ‘소스 닭가슴살’ 5종 론칭

이순곤 기자 | 입력 : 2024-01-03 08:15

200만 개 이상 판매된 ‘네네치킨 소스 닭가슴살’의 높은 인기 힘입어

허닭프렌즈, 네네치킨 협업 ‘소스 닭가슴살’ 5종 론칭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허닭의 자회사 허닭프렌즈가 치킨 프랜차이즈 네네치킨과 협업해 선보였던 ‘네네치킨 소스 닭가슴살’의 큰 인기에 힘입어 색다른 맛을 담은 신제품 5종을 신규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허닭프렌즈가 네네치킨과 협업하여 지난 2022년 5월에 첫 출시한 ‘네네치킨 소스 닭가슴살’은 누적 판매 200만 개를 넘어설 정도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기존 제품의 큰 인기에 힘입어 신규 론칭한 이번 제품은 양식, 한식, 분식 등 다양한 음식에서 착안한 색다른 소스를 노하우를 반영한 점이 큰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은 추억의 분식집 떡볶이 맛을 구현해 닭가슴살과의 조화가 일품인 ‘떡볶이맛’ 고추장 베이스의 매콤 달콤한 제육 소스를 활용해 밥이나 쌈채소와 함께 즐기기에도 좋은 ‘제육볶음맛’ 자메이카의 이국적인 향신료 향이 은은하게 배인 매콤달달한 바비큐소스가 매력적인 ‘저크바베큐맛’ 서양의 3대 진미로 꼽히는 향긋한 트러플의 풍미가 가득한 크림소스를 활용한 ‘트러플크림맛’ 생바질의 산뜻한 향미와 고소한 크림 소스의 조화가 일품인 ‘바질크림맛’ 총 5종이다.

이번 ‘네네치킨 소스 닭가슴살’ 신제품 역시 100% 국내산 닭가슴살 만을 엄선해 활용했으며, 12시간 저온 숙성 후 스팀 오븐 공법으로 만들어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한다.

허닭프렌즈 권오준 대표는 “기존 네네치킨 소스 닭가슴살의 큰 인기에 힘입어 색다른 맛을 담은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새해 몸매, 건강 관리를 하는 소비자들부터 색다른 반찬과 간식을 찾는 소비자들까지 이번 제품을 폭 넓게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연예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