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연예

인덴트코퍼레이션, 위드소프트 ‘플렉스지’와 서비스 연동

이순곤 기자 | 입력 : 2024-01-04 09:25

‘플렉스지’ 고객이라면 ‘브이리뷰’통해 리뷰 수집부터 마케팅 콘텐츠까지 손쉽게 확보

인덴트코퍼레이션, 위드소프트 ‘플렉스지’와 서비스 연동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국내 인공지능(AI) 기반 리뷰 마케팅 솔루션 ‘브이리뷰’를 운영하는 인덴트코퍼레이션(대표 윤태석)이 위드소프트의 온라인 쇼핑몰 통합 솔루션 ‘플렉스지’와 연동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플렉스지’는 누구나 코딩 없이 간편하게 쇼핑몰을 구축하고 운영할 수 있게 특화한 이커머스 솔루션으로 국내외 약 1,500여 개의 온라인 쇼핑몰 업체에서 이용 중이다.
이번 서비스 연동으로 ‘플렉스지’ 솔루션 도입 고객사는 ‘브이리뷰’의 자체 특허 기술인 AI 챗봇을 통해 동영상, 사진, 텍스트 등 실구매자의 다양한 리뷰를 번거로운 과정 없이 수집할 수 있다. 또, 확보된 리뷰는 ‘AI 리뷰 큐레이션’ 기술을 통해 매출 기여도가 높은 리뷰를 전략적으로 노출시켜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데 도움을 받는다.

플렉스지 고객사 중 첫 사례로 산지직송 신선한 제철의 농수산물 먹거리를 소개하는 ‘산지농수산’ 쇼핑몰에 ‘브이리뷰’ 서비스가 도입됐다. 온라인 쇼핑몰의 경우 오프라인 유통처와 달리 실물을 직접 확인하고 구매할 수 없어 실구매자의 리뷰가 구매 결정에 큰 영향을 끼친다.

인덴트코퍼레이션의 윤태석 대표는 “이번 위드소프트와의 제휴를 통해 1인 기업, 중대형 쇼핑몰들에리뷰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단 하나의 리뷰가 매출을 좌우하는 드라마틱한 효과를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연예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