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와 파트너십 올해 4년차, 시즌 4를 맞이하며 브랜드 경쟁력 강화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꼬냑 브랜드 헤네시
(Hennessy)와 세계적인 프로농구 리그 NBA가
2023-24 시즌 파트너십을 시작하며
, 한정판 콜라보
V.S.O.P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
농구공의 표면에서 영감을 받아 보다 더 특별해진 패키징의
Hennessy V.S.O.P X NBA 에디션은 오는
29일 오전
11시
,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
(KREAM)을 통해 한정수량 선 발매를 앞두고 있다
.
NBA 역사상 최초의 글로벌 스피릿 파트너인 헤네시는 스포츠로서
NBA가 지니고 있는 상징성과 영향력
, 문화
, 예술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여러 행사를 진행하면서 글로벌 파트너십을 국내에 알려왔다
.
헤네시 최고 경영자는
"NBA와의 글로벌 마케팅 파트너십 연장에 큰 기쁨을 느낀다
. 이 협업을 축하하며 의미 있는 순간을 제공하기 위한 활동 범위를 계속해서 넓힐 것이다
"라고 전했으며
, NBA 마케팅 파트너십 및 미디어 부사장은
"헤네시와의 협력을 통해
NBA 및
WNBA 팬들이 농구와 더 가까워질 수 있도록 독특한 글로벌 경험을 선사했다
"고 밝혔다
.
한편
, 헤네시와 프로농구 리그
NBA의 글로벌 파트너십은 올해로
4번째를 맞이했으며
, 성공적인 결과를 거둔 협업으로
2026년까지
NBA, WNBA, NBA G League, USA Basketball 및
Basketball Africa League를 포함해 글로벌 마케팅 파트너십을 연장하기로 발표했다
.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