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연예

생활공작소, 한 장씩 뜯어 '빨아쓰는 행주타올' 출시

이순곤 기자 | 입력 : 2024-02-05 09:49

매번 삶을 필요 없이 간편하게 빨아쓰는 행주타올

생활공작소, 한 장씩 뜯어 '빨아쓰는 행주타올'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생활공작소가 한 장씩 뜯어 사용 가능한 빨아쓰는 행주타올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바쁜 일상 속 깔끔하고 위생적인 주방을 관리하기 위해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주방 용품 중 하나는 행주다. 주방 등에서 사용하는 면 행주는 관리하기가 어렵고, 관리가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주방 위생 전반에 어려움을 겪고 식중독을 유발하는 원인이 될 수 있다. 특히 설 명절과 같이 주방을 많이 사용하는 날에는 행주 관리가 중요하다.
생활공작소는 이런 문제를 반영하여 ‘빨아쓰는 행주타올’을 출시했다. 빨아쓰는 행주타올은 면 행주 사용 후 매번 삶고 빨고 말리는 번거로움을 줄이기 위해 한 장씩 뜯어 사용 후 간편하게 버리는 편리함을 갖췄다. 다회용으로 사용 가능하며 천연펄프와 부직포를 결합한 원단으로 여러 번 빨아도 잘 늘어나지 않는 장점도 있다.

생활공작소 빨아쓰는 행주타올은 가벼운 오염 정리로 잦은 교체가 많은 소비자와 찌든 때 제거, 물기 제거 등 면 행주 대용으로 여러 번 빨아 사용하는 소비자를 위해 두 가지 사이즈로 제작 됐다.

생활공작소 관계자는 “빨아쓰는 행주타올은 면 행주의 삶고 빨아야하는 번거로움 대신 뜯고 빨아 사용한 후 간편하게 버릴 수 있어 주방 관리의 시간을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며 "특히 제품의 짧은 개봉 주기로 위생적인 관리를 원하는 소비자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연예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