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컬러렌즈 브랜드 ‘렌즈타운’ ㈜코코엘은 일명 ‘권은비렌즈’247BB 원데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247BB은원데이 렌즈로 고객들이데일리로 착용할 수 있도록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허니브라운’ ‘오트그레이’ 총 2가지 컬러로 브라운 렌즈는깨끗하고 부드러운 인상을 만들어주며,그레이 렌즈는 오묘한 밀크 빛 컬러감으로 이국적이며 신비로운 느낌을 준다. 렌즈타운 관계자는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자연스러운 직경과 스타일의 렌즈중 247BB는세련된 컬러와 빈틈없는 디자인으로 트렌디한 MZ고객들에 구미를 자극할 것”이라고 밝혔다.
렌즈타운은 70여개의 국내 매장과 대만 홍콩 등 해외 프랜차이즈 매장들이 있으며,브랜드만의 디자인이 담긴 원데이렌즈,먼슬리렌즈,난시용렌즈,코스튬렌즈 등 다양한 콘택트렌즈를 개발하고 꾸준히 출시하고 있다.
렌즈타운은 우주소녀,청하,한소희 등 개성 있는 연예인 모델 라인업에 이어 아이즈원 출신 가수 권은비까지 트렌디한 느낌의스타들을 꾸준히 발굴하고 있다. 특히, 247BB화보에서의권은비는 특유의 에너지 넘치고 깨끗한 느낌이 신제품 247BB 렌즈를 만나 세련되면서도 아름다운 눈동자를 완성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