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옥시젠슈티컬스, 취약계층 위해 4억 원 상당 기초화장품 키트 기부

국내외 취약계층 위해 지파운데이션에 기초화장품 키트 기부하며 선한 영향력 실천

이순곤 기자

기사입력 : 2024-06-19 15:02

옥시젠슈티컬스-지파운데이션 전달식 (이미지제공=지파운데이션)
옥시젠슈티컬스-지파운데이션 전달식 (이미지제공=지파운데이션)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대표 박충관)은 ㈜코이즈(대표 우지산)가 국내외 취약계층을 위해 4억 원 상당의 기초화장품 키트를 전달했다고 19일 밝혔다.

㈜코이즈가 지파운데이션에 기부한 제품은 총 4억 원 상당의 ㈜코이즈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옥시젠슈티컬스’ (OxygenCeuticals)의 기초화장품 키트 3,920개이다. 이번 기부 활동은 소외된 이웃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줄 뿐만 아니라, 좋은 품질의 제품들을 통해 피부 건강 관리를 도우며 더 행복한 세상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참여하였다. ㈜코이즈는 옥시젠슈티컬스의 인기 상품들로 기부 물품을 선별하여 지파운데이션에 전달했다고 전했다.

㈜코이즈 우지산 대표는 “이번 기부를 통해 저희 제품을 전달받는 모든 분들의 피부 건강과 피부 고민 해결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하며, “이번 기부 행렬에 저희 브랜드가 동참하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 저희 제품을 통해 누군가의 피부 건강 증진에 기여함과 동시에, 사회에 희망과 연대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한다. 더 많은 사람들이 옥시젠슈티컬스의 제품을 통해 행복과 자신감을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에 지파운데이션 ESG 협력팀 전재현 팀장은 “취약계층 여성에게 필요한 기초화장품을 후원해 주신 ㈜코이즈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하며, “㈜코이즈의 질 높은 기초화장품을 통해 소외된 이웃들의 피부 건강을 증진시킬 뿐만 아니라, 나아가 이들의 일상생활 속에서 새로운 활력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전해주신 소중한 후원 물품을 필요한 분들께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많은 사람들이 ㈜코이즈가 전해주신 따뜻한 마음과 배려를 느끼며 행복한 삶을 누리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리스트바로가기

인기 기사

글로벌대학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