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양념치킨의 명가 멕시카나가 신제품 ‘치필링’의 판매 호조에 힘입어, 배달의민족을 통하여 배민클럽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전메뉴 6,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배민 매스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배민 매스딜’은 오는 10일까지 진행되며, 배민클럽을 이용하고 있는 고객 누구나 ‘배민1’으로 주문 시 모든 메뉴를 6,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할인 쿠폰은 프로모션 기간 내 1회에 한하여 제공되며, 제공되는 쿠폰을 사용하였거나 배민클럽 회원이 아닌 경우에는 동일 기간에 ‘배달의민족’으로 주문 시 4,000원 상시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지난 달 15일 첫 선을 보인 멕시카나치킨의 ‘치필링’은 치킨 속에 100% 자연산 모짜렐라 치즈를 넣어, 먹는 재미에 보는 재미를 더한 새로운 형태의 제품으로 MZ세대를 중심으로 기존 치킨의 고정관념을 깨며 업계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열어가고 있다.
멕시카나 관계자는 “신제품 ‘치필링’에 보내주고 계신 고객 분들의 뜨거운 성원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담아, 보다 폭 넓은 혜택으로 고객 분들께 다가가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 ‘치필링’에 대한 많은 관심과 구매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과 최상의 서비스로 최고의 고객 만족을 실현하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배민 매스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배달의민족 어플리케이션을 통하여 확인 가능하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