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선영 기자] 야놀자 플랫폼이 한국관광공사와 손잡고 엄선된 우수 숙소를 대상으로 최대 80% 할인 혜택과 다양한 특전을 제공해 국내 지역 관광 활성화에 나선다.
야놀자는 22일부터 오는 12월 10일까지 ‘지역 우수 가성비 숙소’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 기획전은 가격, 서비스, 안전성 등 높은 기준으로 선정된 200여 개의 고품질 숙소를 소개하며, 투숙일 기준 12월 15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숙소 예약 시 최대 4만 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하며, 제휴카드나 간편 결제를 이용하면 최대 5천 원의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또한 교통 혜택도 마련돼 있다. 숙소 예약 시 KTX 이용자는 최대 20%, 고속버스 이용자는 5%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어 여행지로의 이동 편의성을 높였다. 숙소와 교통을 한데 묶은 프로모션을 통해 여행객들의 부담을 줄이고 지역 방문을 유도한다는 전략이다.
23일부터 다음 달 16일까지는 숙소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설문조사 이벤트도 진행된다. 투숙 후 기획전 페이지에서 설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최대 5만 원 상당의 리워드가 제공된다. 야놀자는 설문조사를 통해 고객 의견을 수렴해 숙소 서비스 개선 및 국내 관광 산업 경쟁력 강화에 반영할 계획이다.
이철웅 야놀자 플랫폼 최고마케팅책임자는 “고객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고품질 숙소를 추천하고 긍정적인 여행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한국관광공사와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야놀자 플랫폼만의 민관협력 노하우와 방대한 인벤토리를 적극 활용해 국내 여행 활성화에 집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