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국내 짐웨어 브랜드 웨이든(WAYDN)과 인기 헬스 유튜버 노익스강이 콜라보를 통해 노익스강의 신념을 담은 ‘PRTB(practice bug) 콜라보 티셔츠’를 선보인다.
㈜지티에스글로벌(대표 최선미, 손대원)이 전개하는 웨이든과 노익스강의 PRTB 콜라보 티셔츠는 3월 4일부터 7일까지 웨이든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최대 2,000장 한정 프리오더로 진행될 예정으로, 노익스강이 지금의 위치에 오르기까지의 노력과 정신을 담아 제작된다는 점이 특징이다.
그에 걸맞게 최고급 원단과 이상적인 핏감을 선사하는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디자인으로 운동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활용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설계됐다.
노익스강은 긍정적인 마인드와 철저한 자기관리로 많은 헬스인들에게 동기부여를 주며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구독자 10만 명을 보유하고 있다. 웨이든과는 지난해 ‘노익스큐즈 티셔츠’ 협업으로 출시 15분 만에 완판을 달성하기도 했다. 당시 웨이든 자사몰에 일시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몰려 서버가 마비되기도 했다. 금번 콜라보는 이러한 성원에 힘입어 추진된 것으로 알려졌다.
웨이든 관계자는 “노익스강과의 이번 PRTB 콜라보 티셔츠는 지난 시즌 완판 신화를 기록한 노익스큐즈 티셔츠에 이어 또 한번 준비된 만큼 많은 관심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단순한 운동복 수준을 넘어 헬스인들에게 특별한 의미를 지닌 제품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