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온라인종합여행사 웹투어(대표 홍성원)는 국내선 항공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김포공항 이용 시 편리한 주차대행 서비스를 제공하며, 이와 함께 주차비용에 대하여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웹투어와 에어파크가 함께 진행하는 서비스는 국내선 항공권을 예약한 고객이 자차를 통해 김포공항에서 출발할 경우 간단한 사전예약을 통해 주차대행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하였다.
에어파크에서 제공하는 주차대행 서비스 요금은 김포공항 주차장에 주차했을 때에 비하여 약 50% 수준의 저렴한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웹투어 이용고객은 일일 3천원의 추가요금 할인혜택도 제공받을 수 있다.
웹투어 관계자는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2박 3일 일정으로 제주도 여행을 떠나는 경우 김포공항에 주차 시 8만원 이상의 주차요금이 부과되는데 주차대행 서비스와 할인혜택을 받을 경우 3만원대의 요금으로 크게 절감할 수 있다” 며 “주차장에서 공항까지 먼 거리를 도보로 이동할 필요 없이 지정된 장소에서 편리하게 대행서비스 이용이 가능해 공항주차장에 주차하는 것보다 편리하고 저렴하게 주차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웹투어와 에어파크가 함께 진행하는 김포공항 주차대행 서비스는 웹투어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할 수 있으며, 김포공항 주차비 할인 이벤트는 별도 공지 전까지 계속 이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