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온라인종합여행사 웹투어가 3월 30일까지 개최되는 '2025년 대한민국 숙박세일페스타'에 참가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국내여행 활성화를 목적으로 기획됐으며, 숙박시설 이용 시 특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서울, 경기, 인천을 제외한 비수도권 지역 숙박 시설을 대상으로 1인당 최대 3만원의 할인권이 제공된다.
웹투어는 이번 행사에서 7만원 이상 숙박상품 예약 고객에게는 3만원 할인쿠폰을, 7만원 미만 예약 고객에게는 2만원 할인쿠폰을 발급한다. 이 쿠폰은 한정 수량으로 운영되며 선착순으로 소진된다.
기본 할인쿠폰 외에도 웹투어는 추가 혜택을 마련했다. 숙박세일페스타 기간 동안 쿠폰 적용 숙소에 대해 8% 추가할인을 제공하며, 5% 카드즉시할인과 별도 할인쿠폰도 함께 운영한다.
웹투어 관계자에 따르면 이러한 다양한 할인을 통해 최대 13%까지 추가 할인받을 수 있으며, 여행 완료 후에도 사용 가능한 1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숙박세일페스타 할인쿠폰은 웹투어 홈페이지에서 매일 오전 10시부터 발급되며, 쿠폰은 발급받은 당일에만 사용할 수 있다. 한정 수량으로 운영되는 만큼 쿠폰이 모두 소진되면 행사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