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주방·생활·식문화를 선도하는 브랜드 ㈜실리만이 17일 듀오 스팀 에어프라이어와 두잇 두유제조기를 새롭게 출시하며 소형가전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한다. 이와 함께 17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3월 신상위크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실리만은 국산 실리콘 조리도구, 실리콘 밀폐용기, 친환경 인증 주방용품을 중심으로 친환경 생활용품 시장을 개척해왔다. 기존 실리콘 제품군을 확장하여 소형가전까지 영역을 넓히면서, 실리콘의 안전성과 위생적인 특성을 반영한 다양한 주방가전을 선보이고 있다.
새롭게 출시된 듀오 스팀 에어프라이어는 기존 에어프라이어와 차별화된 스팀 기능을 탑재하여 요리의 완성도를 한층 높여준다. 측면과 하단에서 분사되는 강력한 스팀이 식재료의 속까지 촉촉하게 조리하며, 최대 230℃의 열풍 가열 기능을 통해 바삭한 식감을 더할 수 있다. 내부의 모든 부품과 베이킹 팬, 매쉬 바스켓, 다용도 그릴, 로티세리 세트는 STS 304 재질로 제작되어 위생적이며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두잇 두유제조기는 8중 입체 칼날을 적용하여 두유뿐만 아니라 스프, 이유식, 주스 등 다양한 요리를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제품이다. 내부는 스테인리스 316 소재로 제작되어 내열성이 뛰어나고 부식에 강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2중 단열 구조를 적용해 조리 중에도 제품 외부 온도가 뜨겁지 않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번 3월 신상위크 프로모션에서는 두 가지 신제품을 최대 24%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구매 즉시 네이버 포인트 3,000P 지급, 포토 리뷰 작성 시 최대 20,000P 추가 지급 혜택이 포함된다. 또한, 독창적인 레시피를 담은 영상 리뷰를 작성한 고객 중 베스트 리뷰어를 선정해 최대 10만 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실리만은 주방, 생활가전을 넘어 미용 및 헬스케어 소형가전까지 확장하며, 실리콘 밀폐용기 및 실리만 조리도구와의 연계성을 강화한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실리콘의 장점을 살려 친환경적인 소재를 적용한 제품 개발을 이어가며, 위생과 실용성을 모두 만족시키는 다양한 가전을 출시할 계획이다.
실리만의 소형가전은 ‘Knock, your Life’ 라는 브랜드 철학을 반영해 소비자의 생활 속에서 실용성과 감성을 동시에 제공하는 제품을 목표로 하고 있다. 앞서 선보인 데일리 시리즈(계란찜기, 토스터기, 샌드위치 메이커) 및 똑똑 시리즈(음성 지원 요거트 메이커, 커피 메이커, 7구 계란찜기) 등이 소비자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으며, 이번 신제품 또한 실용성과 차별화된 기능으로 홈쿡 트렌드를 이끌어갈 전망이다.
실리만 김성태 대표이사는 "실리콘 조리도구와 친환경 소재를 활용한 다양한 제품군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며, "이번에 출시된 소형가전도 실리콘 밀폐용기 및 조리도구와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위생적이고 실용적인 주방 환경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실리만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소형가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신상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네이버 포인트 지급, 백화점 상품권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실리콘 기반의 친환경 인증 주방가전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