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알러지케어 이불 전문 브랜드 호무로(HOMURO, 무로코퍼레이션)가 기존 인기 제품 ‘필굿’을 업그레이드한 신제품 ‘필굿 컴포트웰’과 ‘필굿 컴포트웰 키즈’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론칭을 통해 호무로는 뛰어난 보온성과 쾌적함을 제공하는 차세대 침구를 제시하며 소비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필굿 컴포트웰’은 일론 머스크와 NASA가 주목한 차세대 신소재 ‘에어로겔(Aerogel)’을 충전재로 사용해 99%의 공기를 품은 뛰어난 보온력을 자랑한다. 또한, 초고밀도 나노섬유 원단은 6.8μm(마이크로미터)의 공극 크기로 유해 물질을 100% 차단하며, 촘촘한 직조로 먼지 없는 쾌적한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 탁월한 통기성으로 밤사이 발생하는 습기를 빠르게 배출해 아침까지 보송함을 유지하며, 75도 미만의 고온 세탁과 건조가 가능해 위생적인 관리도 용이하다.
호무로는 국내 단독 봉제 기술을 적용해 잦은 세탁이나 오랜 사용에도 솜 뭉침과 밀림 현상이 없는 내구성을 구현했다. 디자인도 기존의 단조로운 무지 스타일에서 벗어나 감성적인 패턴 디자인을 선보였다.
‘필굿 컴포트웰’은 레몬버터, 모스그린, 퓨어블루 3가지 컬러의 차렵이불과 크림화이트, 웜그레이 등 기존 컬러 외에 패턴을 추가한 베개커버를 선보인다.
‘필굿 컴포트웰 키즈’는 오트밀버그, 딥옐로우, 그린체크 색상의 차렵이불과 브릭레드 포인트 베개커버, 오트밀 단일 컬러의 패드로 구성됐다. 특히, ‘필굿 컴포트웰 키즈’는 아이들의 행복한 꿈과 따뜻한 수면 환경을 위해 특별한 패턴 디자인을 적용했다.
호무로는 첫 키즈 라인 론칭을 기념해 ‘필굿 컴포트웰 키즈’ 침구 세트를 구매한 고객 선착순 500명에게 키즈 홈클래식 ‘홈스윗홈’ 발매트를 증정한다.
호무로 관계자는 “기존 필굿의 장점에 신소재 에어로겔을 더해 기능과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했다”며 “이번 신제품이 소비자들에게 한층 더 쾌적하고 따뜻한 수면 환경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제품 ‘필굿 컴포트웰’과 ‘필굿 컴포트웰 키즈’는 호무로 공식 홈페이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및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