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한국 전통미와 프랑스 와인의 만남... 마뱅 몽타뉴 생떼밀리옹, ‘더 델리’ 입점

- 4개 구매 시 1개 추가 증정
- ‘마뱅 몽타뉴 생떼밀리옹’, 2025 대한민국 주류대상 수상

김민혁 기자

기사입력 : 2025-03-18 12:00

사진 : 마뱅 몽타뉴 생떼밀리옹 (마뱅코리아 제공)
사진 : 마뱅 몽타뉴 생떼밀리옹 (마뱅코리아 제공)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마뱅코리아의 프랑스 와인 ‘마뱅 몽타뉴 생떼밀리옹’이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프리미엄 베이커리 ‘더 델리’에 공식 입점했다.

마뱅 몽타뉴 생떼밀리옹은 프랑스 최초의 협동조합 중 하나인 UDP와 마뱅코리아가 협력해 탄생한 프리미엄 레드 와인이다. 프랑스 생떼밀리옹 지역에서 생산된 이 와인은 오크 숙성을 거치지 않아 본연의 신선한 과실 향과 섬세한 구조감을 그대로 담아냈다.

또한, 메를로(80%)와 까베르네 소비뇽(20%)을 블렌딩해 균형 잡힌 맛을 선사하며, 레드 베리와 자두의 깊고 풍부한 아로마가 조화를 이룬 것이 특징이다. 브랜드 측 설명에 따르면, 가금류, 피자, 치즈 등과 뛰어난 조화를 이루며, 특히 치즈와 함께하면 와인의 부드러운 질감과 깊은 풍미가 더욱 강조된다.

마뱅코리아의 첫 번째 프랑스 와인 시리즈인 ‘마뱅 몽타뉴 생떼밀리옹’은 김민재 대표가 한국의 전통미를 반영해 라벨을 직접 디자인했다. 전통 기와를 모티브로 한 디자인은 동양적 감성과 현대적인 감각을 담아내며, 와인의 품격을 한층 더 높이는 요소로 작용한다. 이를 통해 한국 전통의 미(美)와 프랑스 와인의 깊은 맛을 결합한 특별한 와인 경험을 제공하고자 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더 델리’는 프리미엄 베이커리와 디저트를 제공하는 공간으로, 다양한 프리미엄 와인과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더 델리’는 이번 마뱅 몽타뉴 생떼밀리옹의 입점을 기념해 4개 구매 시 1개를 추가 증정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마뱅코리아 관계자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 더 델리에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프랑스의 와인 명가에서 탄생한 ‘마뱅 몽타뉴 생떼밀리옹’을 직접 경험해 보길 바라며, 특별한 기념일을 위한 와인 선물로도 추천한다”고 밝혔다.

이어 “국내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유통망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마뱅 몽타뉴 생떼밀리옹’은 2024년 콩쿠르 데 그랑 뱅 드 프랑스(Concours des Grands Vins de France in Mâcon)에서 브론즈 메달(동메달)을 수상하며 국제적으로 품질을 인정받았다. 또한, 조선비즈가 주최하는 ‘2025 대한민국 주류대상’에서 구대륙 레드와인 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국내 시장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제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글로벌대학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