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20주년을 맞은 국수 전문 요식업 프렌차이즈 '국수나무'가 3월 17일부터 23일까지 7일간 배달의민족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배달의민족 앱을 통해 가게배달, 배민배달, 포장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배달의민족 VIP 등급별 3,000원에서 최대 4,000원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국수나무 관계자는 "올해 국수나무 브랜드가 20주년을 맞이 했다. 20년간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분들께 보답하며, 든든하고 맛있는 한 끼를 더욱 부담 없이 드실 수 있도록 이번 배달의민족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이 밖에도 다양한 프로모션이 앞으로 계획되어 있으니 지속적인 관심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국수나무의 이번 프로모션은 가맹점의 매출 증대와 가맹점주들의 부담을 덜기 위해 프로모션 비용 전액을 본사에서 지원한다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국수나무 관계자는 "오랜 시간 함께 해주는 국수나무 가맹점주님들과 상생을 위한 본사의 지원은 앞으로도 계속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외식 프랜차이즈 국수나무는 올해 신규 오픈하는 10호점 한정으로 최대 2,000만원 창업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배달의민족 앱을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