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국내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닥터멜락신(Dr. Melaxin)이 캐나다 코스트코(Costco) 오프라인 매장 40개 지점에 공식 입점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이번 입점을 통해 닥터멜락신의 대표 제품인 아이팔트 아이백 크림이 캐나다 소비자들과 직접 만나게 된다.
아이팔트 아이백 크림은 눈가 부기 완화와 탄력 개선을 돕는 고기능성 제품으로, 미국 아마존(Amazon) 아이케어 카테고리에서 TOP 16위까지 오르는 등 우수한 성과를 거두며 이미 미국 시장에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이번 캐나다 코스트코 입점을 발판 삼아, 향후 미국 코스트코 매장 진출도 계획하고 있어 글로벌 유통망 확대가 기대된다.
닥터멜락신의 관계자는 이번 캐나다 코스트코 입점에 대하여 "이번 코스트코 입점은 닥터멜락신이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라며, “이미 미국 아마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만큼, 캐나다 시장에서도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앞으로도 고품질의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며, 미국 코스트코를 비롯한 글로벌 유통 채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닥터멜락신은 미국 틱톡(TikTok) 채널을 통한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하며 미국 내 주요 스킨케어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감각적인 숏폼 영상과 소비자 참여형 챌린지를 통해 젊은 세대의 관심을 사로잡고 있으며, 틱톡 내에서 수많은 리뷰와 사용 후기 영상이 쏟아지며 자연스러운 바이럴 효과를 만들어내고 있다. 이를 기반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빠르게 확장하고 있다. 이러한 디지털 마케팅 전략은 북미 시장에서 닥터멜락신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는 원동력이 되고 있다.
닥터멜락신은 오랜 연구를 기반으로 한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공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한국 스킨케어 브랜드의 우수성을 알리는 데 주력하고 있다. 향후 북미뿐만 아니라 유럽과 남미 시장에서도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갈 예정이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