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브랜드501이 운영하는 슬로우 에이징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멜락신’이 CJ 홈쇼핑 TV라이브를 오는 23일 처음 선보인다고 밝혔다.
‘사람을 치료하는 백신에 영감을 받아 다양한 피부 고민에 대한 여러 해결 방안을 제시한다’는 브랜드 슬로건을 내민 ‘닥터멜락신’은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각광받고 있는 라이징 브랜드로써, 특히 이번 CJ 홈쇼핑에 론칭 하게 된 시멘리트 칼슘 라인은 칼슘 특허 성분인 ‘REBORNIC’으로 처진 눈가 탄력의 해결방안을 제시해 많은 고객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군이다.
닥터멜락신의 관계자는 “이번 3월 23일 오후 1시 45분에 진행되는 TV 라이브 방송은 지난 2023년 첫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을 받아온 시멘리트 칼슘 라인을 CJ 홈쇼핑 첫 론칭 기념 단독 구성으로 제공할 예정으로, 더 많은 고객들에게 닥터멜락신의 제품을 소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이미 홈쇼핑에서 쇼호스트로 뛰어난 활약을 보이고 계신 브랜드 모델 변정수님이 쇼호스트로 출연할 예정으로, 이번 CJ 홈쇼핑 론칭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닥터멜락신의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더 좋은 구성과 혜택으로 다가가겠다”고 밝혔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