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정원공구/전동공구 전문 기업 ES산업(이에스산업)이 강력한 파워로 향상된 작업 속도와 효율성을 갖춘 16V 신규 라인업 3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신제품은 ‘16V MAX 충전 드릴 드라이버(EL16D)’, ‘16V MAX 충전 햄머 드릴(EL16HD)’, ‘16V MAX 충전 임팩트 드라이버(EL16R)’로 총 3개 제품이다.
16V MAX 충전 임팩트 드라이버(EL16R)는 최대토크 160 Nm 파워와 3,200 RPM의 최대 회전력, 3,800 BPM 타격력으로 강력한 파워와 향상된 작업 능력으로 현장 작업자의 만족도를 극대화했다. 2단계 스피드 조절, 21단 토크 조절, 배터리 잔량 표기 기능으로 작업자의 작업 편의성 또한 높였다. 작업 중 모터가 과부하하면 공구 본체가 작동을 중지하는 과부하 및 과열 차단 보호 시스템 기능이 포함돼 작업자의 안전을 고려했다.
16V MAX 충전 드릴 드라이버(EL16D)와 16V MAX 충전 드릴 드라이버(EL16D)는 최대토크 50 Nm 및 2,000 RPM의 빠른 회전력으로 목재 및 철 등 다양한 모재에서 완성도 높은 작업이 가능하다. 짧은 헤드 길이로 무단 속도 제어, 오토 모드기능 작업자의 작업 편의성을 높였다.
ES산업 16V MAX 드릴 3종 모두 고출력 브러쉬리스 모터(BLDC)를 장착하여 일정하고 강력한 파워를 제공한다. 가벼운 본체 무게로 작업자의 손목 부상을 방지할 수 있고, 손잡이 부분을 컴팩트하게 설계하여 여성 작업자도 잡기 편리하다. 또한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무게중심이 잘 잡혀있어 작업자들의 피로도를 낮췄다. LED 작업등이 장착돼 어두운 환경에서도 작업이 가능하다.
ES산업 전동공구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강력한 브러시리스 모터로 출력을 더욱 강화하면서도 한층 콤팩트해진 것이 특징으로 인체공학적 디자인부터 파워, 안정성까지 ES산업만의 혁신 기술력을 담았다.”라며 “앞으로도 전문 현장부터 일반 작업까지 활용도 높은 고성능 신제품을 꾸준히 선보이며 고객 니즈를 충족시키고, 만족스러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ES산업의 16V MAX 라인업 및 다양한 제품군은 전국 대리점 및 ES산업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