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잡코리아와 알바몬이
'2025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K-BPI)'에서
3년 연속
1위를 달성 했다고 25일 밝혔다
.
한국능률협회컨설팅
(KMAC)가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K-BPI)는 한국 산업의 질적 성장을 유도하고 기업들의 브랜드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주요 산업군 브랜드 가치를 진단 및 평가하는 제도다
. 총
234개 산업군의 기업들을 조사해 각 브랜드의 인지도, 이미지, 구입
/이용가능성, 선호도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평가한다
.
잡코리아와 알바몬은
'취업전문포털
'과
'아르바이트전문포털
' 부문
1위로
3년 연속 각 부문 최정상 자리에 올랐다
. 잡코리아는 브랜드 인지도와 선호도에서 타 브랜드 대비 높은 점수를 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 알바몬 역시 전체 평가 항목에서 최우수 점수를 기록하며 업계
1위 브랜드 지위를 공고히 했다
.
이번 수상 비결은 잡코리아와 알바몬이 지속적으로 전달해온
'일 하는 모든 사람들을
RESPECT’ 메시지의 진정성이 통했기 때문이다
. 알바몬은 모든 알바생을 존중하는 의미를 담은
'알바를 리스펙트
' 캠페인을 꾸준하게 펼쳐왔고
, 잡코리아도 일을 통해 성장해 가는 모든 이들을 응원하기 위한 캠페인을 전개해 왔다
.
또한 업계 최초 자체 생성형
AI 솔루션
'룹
(LOOP Ai)'을 도입하는 등 고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기업과 인재의 매칭 정확성을 높인 점도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다
.
주현정 잡코리아 마케팅실 실장은
"소비자들과 끊임없이 소통하고 브랜드 발전에 대해 고민한 덕분에
3년 연속
1위 달성이라는 뜻깊은 성과를 이를 수 있었다”며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서도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 일하는 모든 이들이 잡코리아와 알바몬을 통해 원하는 바를 이룰 수 있도록 서비스 편의 강화에 힘쓰는 한편
, 일하는 이들을 응원하고 격려하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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