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제이엠바이오텍, 이탈리아 ‘2025 코스모프로프 볼로냐’서 리베스킨 15주년 리뉴얼 공개

-글로벌 뷰티 박람회서 신제품 3종 첫 선
-유럽 시장 공략 및 브랜드 재정비 본격화

김민혁 기자

기사입력 : 2025-03-26 13:49

사진 : 제이엠바이오텍 제공
사진 : 제이엠바이오텍 제공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제이엠바이오텍(대표이사 장지영)의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 ‘리베스킨(RIBESKIN)’이 지난 3월 20일부터 23일까지 이탈리아 볼로냐에서 열린 뷰티 박람회 ‘2025 코스모프로프 볼로냐(Cosmoprof Worldwide Bologna 2025)’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브랜드 런칭 15주년을 맞은 리베스킨은 이번 전시를 통해 전면적인 브랜드 리뉴얼을 단행했으며, 새롭게 정립한 비주얼 아이덴티티와 글로벌 전략을 반영한 핵심 제품 라인업을 공개하며 업계의 주목을 받았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리베스킨 CO2에이징 바디 트리트먼트 △리베스킨 G필 리바이벌 △리베스킨 365 프로케어 라인 등 신제품 3종을 중심으로, 메디컬 기반 전문가용 케어 제품을 확장하는 브랜드 방향성을 제시했다.

리베스킨은 10년 이상 유럽 시장에서 안정적인 입지를 다져온 메디컬 에스테틱 브랜드로, 이번 박람회를 통해 유럽 내 신규 파트너십 확대 및 유통 네트워크 강화를 위한 파트너십 행사를 적극적으로 진행했다.

㈜제이엠바이오텍 해외사업부 관계자는 “리베스킨은 15년간의 유럽 시장 경험을 기반으로, 메디컬과 에스테틱의 균형을 갖춘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유럽뿐만 아니라 아시아, 북미 시장에서도 입지를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제이엠바이오텍은 리베스킨 외에도 차세대 홈에스테틱 브랜드 ‘DEEEP SHOT’의 별도 런칭 행사를 통해 의료용 멀티 니들 기술 기반 스킨케어 솔루션을 선보였으며, 전시 현장에서 글로벌 유통 및 투자 파트너와의 전략적 협업 논의도 활발히 이어졌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제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글로벌대학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