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데상트, 스포츠 본질 조명하는 브랜드 캠페인 선보여

김민혁 기자

기사입력 : 2025-03-28 10:03

사진: 데상트 제공
사진: 데상트 제공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 데상트(DESCENTE)는 신규 브랜드 캠페인 ‘MOVE. FEEL. AWAKEN’을 발표했다.

‘MOVE. FEEL. AWAKEN’ 캠페인은 스포츠를 통해 얻을 수 있는 몰입의 순간과 감정, 그리고 개인이 경험하는 성장의 가치를 중심으로 구성됐으며, 데상트가 지향하는 브랜드 철학이 반영돼 있다. 또한, 스포츠 활동 과정에서 마주하는 도전, 변화, 그리고 자기 한계를 뛰어넘는 경험을 중심으로, 그 여정을 소비자와 함께 나누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사진: 데상트 제공
사진: 데상트 제공


이번 캠페인은 러닝, 트레이닝, 스키 등 여러 종목을 포함하며, 스포츠를 일상에서 실천하는 이들과의 접점을 확대하는 데 주력한다. 4월 고양 하프마라톤을 시작으로, 5월에는 ‘데상트 어웨이큰 코리아’ 대회가 예정돼 있으며, 이 외에도 다양한 행사와 프로모션이 계획돼 있어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될 예정이다.

데상트 관계자는 “스포츠는 도전과 성장을 경험하는 과정이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분들이 스포츠를 통해 자기 자신을 발견하고 그 안에서 진정한 가치를 경험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데상트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스포츠 철학을 다양한 스포츠 캠페인을 통해 전달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데상트 ‘MOVE. FEEL. AWAKEN’ 캠페인의 자세한 정보는 데상트 공식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리스트바로가기

인기 기사

글로벌대학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