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투엘가드가 유치권 행사 업무 대행 서비스 및 전문 용역 서비스를 진행중이라고 전했다.
경호업체 투엘가드는 안전 방어, 리스크 관리 등 다양한 업무를 담당하고 있으며, 각종 행사 안전 요원 및 안전 경호, 보안 업무 등 다양한 상황에 대응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추고 있는 기업으로 현재 서울, 경기권을 비롯한 기타 광역시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또한 유치권 행사 업무 대행과 전문 용역 서비스를 전문으로 제공하여 현재 유치권 행사 전문 팀원을 보유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대행 전문 용역 서비스를 통해 유치권 점유 대행 보존 관리 업무도 수행하고 있으며 여러 사례에 대한 다양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문가와 법률 자문까지 통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투엘가드 관계자는 “유치권 행사 점유 대행 시 물리적인 작용보다는 상황별 대응을 중시하며, 사전 계획에 총력을 기울여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라며 “이를 통해 건축주와 시공사 간의 문제뿐만 아니라 시공사와 하청 업체 간의 임금 지불 문제, 신탁사에 공매 처분 기간 내 건물 보안 관리 등도 수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의뢰사와 의뢰인에게 합리적인 운영안을 제시하고 빠른 예산 준비 및 현장 배치를 가능하게 한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투엘가드는 유치권 행사 전문 팀원을 지속적으로 모집하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나 전화, 이메일로 문의하면 된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