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라클뮤즈 x 한화리조트 산정호수 안시 ‘아하바하메디크림’ ‘팔자주름디바이스’ 체험 진행 / 제공= 미라클뮤즈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한화리조트 산정호수 안시 방문 고객을 위해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미라클뮤즈'가 '인룸 뷰티케어 체험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4월 30일까지 산정호수 안시의 디럭스룸, 로얄룸에서 진행된다. 해당 객실을 이용하는 투숙객들은 전문 뷰티 기기(팔자주름 디바이스)를 활용해 피부 주름 및 미백 케어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EMS와 고주파 LED 등 타입별 최적화된 케어 기능을 제공하며, 미라클뮤즈의 베스트셀러인 기미·잡티·모공 수축 및 재생에 탁월한 '아하바하 메디크림' 본품도 증정한다.
이번 캠페인은 4월 30일까지 산정호수 안시의 디럭스룸, 디럭스(호텔형), 디럭스 싱글 트윈, 로얄룸에서 진행된다. 객실 투숙객은 팔자주름 디바이스를 렌탈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미라클뮤즈의 베스트셀러인 기미·잡티·모공 수축 및 재생에 탁월한 '아하바하 메디크림' 본품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한화리조트 산정호수 안시의 미라클뮤즈 이벤트 대상 / 제공= 한화리조트 산정호수 안시
한화리조트 산정호수 안시의 온천 사우나는 1996년 지하 700m에서 하루 4,750톤에 이르는 중탄산나트륨 성분의 약알칼리성 온천수를 끌어올리는 데 성공했으며, 1999년 8월 이용 허가를 획득했다. 해당 온천수는 수영장과 온천탕에 공급되며, 맥반석탕, 바이오 적외선을 방출하는 송지암 바이오사우나, 허브탕, 노천탕 등 다양한 시설이 갖춰져 있어 방문객들에게 더욱 풍성한 온천욕 경험을 제공한다.
온천욕과 수영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수영장과 온천탕이 테마식으로 연결되어 있으며, 수영장 이용객은 온천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특히, 4계절 내내 이용 가능한 야외 수영장은 개방감 있는 전망을 갖추고 있어 신선한 분위기 속에서 온천과 수영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한화리조트 산정호수에서 차량으로 10분 거리에 위치한 평강랜드는 핑크뮬리로 유명한 명소이며, 겨울 산책 코스로도 적합하다. 이 외에도 비둘기낭 폭포, 한탄강 하늘다리, 아트밸리 화적연 등이 인근에 위치해 있어 함께 방문하기 좋다.
미라클뮤즈 관계자는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코스메틱 브랜드로서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