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왼쪽부터) 왼쪽부터 끌레드뽀 보떼 코리아 브랜드 매니저 안정희 상무, 호텔신라 호텔&레저 지원팀장 김태훈 상무, 시세이도 코리아 양근혜 대표, 시세이도 아시아 퍼시픽 대표 Nicole Tan, 호텔신라 호텔&레저 부문장 이정호 부사장, 시세이도 아시아 퍼시픽 마케팅 및 사업 개발 총괄 책임자 Nicolas Baudonnet, 끌레드뽀 보떼 아시아 퍼시픽 브랜드 디렉터Nancy Thong / 끌레드뽀 보떼 제공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프리미엄 스킨케어 및 메이크업 브랜드 끌레드뽀 보떼(Clé de Peau Beauté)가 서울신라호텔과 제주신라호텔에 브랜드 최초의 스파 공간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오픈은 끌레드뽀 보떼가 추구하는 철학과 정체성을 반영하여, 한층 깊이 있는 뷰티 및 웰니스 경험을 제공하고자 하는 브랜드의 새로운 시도다. 피부 과학 기술이 반영된 제품과 몸과 피부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정교하게 구성된 관리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에게 심신의 안정과 휴식을 전달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끌레드뽀 보떼 스파는 방문객이 체류하는 시간 동안 감각적인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공간 전반이 설계되었다. 정갈하고 고요한 분위기의 관리 공간과 세심하게 꾸며진 인테리어는 미용과 휴식이라는 두 가지 요소를 균형 있게 담아낸다. 이러한 구성은 고객에게 심미적 만족과 더불어 회복의 시간을 함께 제공한다.
시세이도 아시아 퍼시픽 대표이사 니콜 탄은 "끌레드뽀 보떼 스파는 정성을 다하는 일본 전통의 환대 정신인 ‘오모테나시’를 담아낸 특별한 공간”이라며, “브랜드 고유의 섬세함과 몰입 중심의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과의 깊은 접점을 만들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어 “고객들이 이곳에서 끌레드뽀 보떼의 핵심 제품과 프로그램을 비롯해 맞춤형 뷰티 서비스를 체험하면서 스스로의 아름다움을 재발견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시세이도 코리아 양근혜 대표는 "신라호텔은 현대적 감각과 한국의 전통미가 조화를 이루는 공간으로, 고객의 모든 순간을 세심하게 완성하는 정교한 서비스로 고급스러움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해왔으며, 이는 끌레드뽀 보떼가 지향하는 브랜드 가치와 부합한다”며 “이번 끌레드뽀 보떼와 신라호텔의 협업을 통해 아시아의 문화적 전통과 현대적인 우아함이 어우러진 스파를 선보이며,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지역에서 새로운 기준을 정립하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호텔신라 이정호 호텔&레저 부문장(부사장)은 “끌레드뽀 보떼와의 협업을 통해 서울신라호텔과 제주신라호텔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더욱 수준 높은 서비스와 상품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서울과 제주 신라호텔 내 스파 매장에서 끌레드뽀 보떼 제품을 직접 만나볼 수 있으며, 스파에 대한 정보는 신라호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