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스텔레이션브랜드(STZ, CONSTELLATION BRANDS, INC. )는 와인 및 주류 사업을 재편성했다고 발표했다.
9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4월 9일, 컨스텔레이션브랜드가 주류 사업의 포트폴리오를 주로 고성장 및 고마진 브랜드로 재편성한다고 발표했다.
이 회사는 와인 그룹과의 계약을 통해 주류 포트폴리오에서 주로 주류 브랜드와 관련 시설을 매각하기로 했다. 이번 거래는 특정 마감 조건의 충족을 전제로 하며, 규제 승인을 포함하여 2026 회계연도 첫 분기 종료 직후에 완료될 예정이다.
컨스텔레이션브랜드가 보유하게 될 와인 포트폴리오는 주로 $15 이상에 가격이 책정된 상징적인 브랜드들로 구성된다. 여기에는 로버트 몬다, 와이너리, 슈래더, 더블 다이아몬드, 투 칼론 빈야드 컴퍼니, 마운트 비더 와이너리, 그리고 더 프리즌 와인 컴퍼니와 같은 유명한 나파 밸리 브랜드가 포함된다.
이 외에도 파소 로블스의 마이 페이보릿 네이버 와인 브랜드, 미국에서 1위 소비량을 자랑하는 뉴질랜드의 킴 크로포드, 그리고 루피노 에스테이트와 루피노 프로세코와 같은 유명한 토스카나 생산자들이 포함된다. 이 뛰어난 컬렉션은 하이 웨스트 위스키, 넬슨스 그린 브라이어 위스키, 미 캄포 테킬라, 카사 노블 테킬라 등 컨스텔레이션의 수상 경력이 있는 수제 증류주 포트폴리오로 보완된다.
"이번 거래는 우리의 비즈니스를 재구성하기 위한 다년간의 전략을 반영하며, 진화하는 소비자 선호에 맞춘 고급 와인 및 수제 증류주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구축하는 데 기여한다"고 빌 뉴랜즈 CEO가 말했다. "고성장 세그먼트에 집중하는 것은 우리의 전체 비즈니스 전략의 중요한 요소이며, 고급 맥주 포트폴리오와 보완적으로 작용하여 맥주, 와인, 주류 전반에 걸쳐 더 많은 소비자 기회를 확보할 수 있도록 한다."
매각될 브랜드에는 우드브리지, 메이오미, 로버트 몬다, 프라이빗 셀렉션, 쿡스, 시미, 그리고 J. 로제 스파클링 와인이 포함되며, 관련 재고, 시설 및 포도원도 포함된다. 이 거래가 완료된 후, 회사는 보다 집중된 와인 및 주류 사업을 관리하기 위해 조직 구조를 검토하고 있으며, 이 과정에서 2028 회계연도까지 연간 200억 달러 이상의 순 비용 절감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이 작업의 대부분은 2026 회계연도 내에 완료될 예정이다.
추가적인 논평 및 재무 정보는 2025 회계연도 및 4분기 실적 발표와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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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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