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분식 프랜차이즈 브랜드 국수나무가 진행한 자동차 경품 이벤트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 감사의 의미를 담아 베이비채소 사용 활성화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1등 당첨 고객에게는 소형 승용차가 증정됐으며, 2등 고객에게는 LG 틔운 미니, 3등 고객에게는 국수나무 상품권이 제공됐다. 추첨은 공정 추첨 시스템 전문 기업 유니피커를 통해 진행돼 신뢰를 더했다.
1등에 당첨된 고객은 “가족들과 함께 식사를 즐기고 응모했는데, 이렇게 큰 선물을 받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국수나무에서의 식사 시간이 더욱 기대된다”고 소감을 전했다.
국수나무 관계자는 “올해로 창립 20주년을 맞은 국수나무는 오랜 시간 동안 고객과 함께 성장해 온 브랜드”라며, “앞으로도 가족과 함께 방문할 수 있는 건강한 외식 공간으로서, 즐거움과 만족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과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경품 이벤트에 보내주신 고객 여러분의 성원에 깊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신뢰받는 브랜드로 꾸준히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국수나무는 건강한 한 끼 식사를 지향하는 분식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전국에 500여 개 이상의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다. 72시간 저온 숙성한 생면을 활용한 다양한 국수 메뉴를 중심으로, 신선한 재료를 사용해 깔끔하고 깊은 맛을 선사한다. 특히 소비자들로부터 ‘국수가 맛있는 곳’이라는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으며, 남녀노소 누구나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매장 환경을 추구하고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