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미오데칼코마니가 쉐이크핏 안마의자의 런칭을 기념하여 무료 설치와 대규모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쉐이크핏 안마의자는 국내 최초로 버티컬 바이브레이션 기능을 탑재하여, 강력한 수직 진동으로 몸의 회복과 건강 증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체지방 감소, 장 운동 활성화, 혈액순환 개선, 골밀도 상승 등 다양한 건강 이점을 제공하며 해당 기능은 세계 여러 연구를 통해 논문으로 입증되었으며 수직 진동은 우주비행사 훈련에도 채택된 바 있다.
ShakeFit 안마의자는 6가지 테라피 모드를 통해 몸의 회복을 돕고, 3D 마사지 모듈과 무중력 모드를 적용하여 전문적인 마사지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총 16가지 전문 마사지 프로그램을 탑재하여 힐링뿐만 아니라 질병 예방에도 효과적이다. 이 제품은 고급 기술력으로 설계되어 강한 진동에도 층간 소음이 발생하지 않도록 제작되었다. 또한, 전신 온열 기능과 스마트 메모리 기능을 통해 사용자의 편리함을 극대화하였다.
미오데칼코마니에서는 런칭 프로모션 외에도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효도선물 행사의 일환으로 1+1, 패키지&패밀리 구성의 프로모션을 준비 중이라고 한다.
관계자는 “경기도 의정부시 의정로 1층에 위치한 오프라인 체험관에서는 ShakeFit 안마의자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며 “미오데칼코마니의 소형 마사지기 8종과 출시 예정인 제품들도 미리 체험할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