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글로벌마켓

트라이엄프뱅코프(TFINP), 2025년 1분기 실적 발표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 입력 : 2025-04-17 05:36

트라이엄프뱅코프(TFINP, Triumph Financial, Inc. )는 2025년 1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16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4월 16일, 트라이엄프뱅코프는 2025년 3월 31일로 종료된 분기의 재무 결과를 발표했다.
이번 분기 동안 일반 주주에게는 80만 달러의 순손실이 발생했으며, 이는 희석주당 0.03 달러에 해당한다.

이러한 결과에는 300만 달러에 달하는 비핵심 비용이 포함되어 있으며, 80만 달러의 비핵심 이익으로 부분적으로 상쇄되었다.

이로 인해 주당순이익(EPS)은 0.07 달러 감소했다. 분기 동안의 주요 사항으로는 다음과 같은 점이 있다.첫째, 경영진은 이러한 분기가 가능할 것이라고 예상했지만, 이를 피하고자 했다.제품 전략, 기술 로드맵 및 네트워크 구축에는 비용이 발생한다.강력한 화물 시장은 코로나19 이후 투자에 따른 손실을 완화했다.
3년 전, 우리는 하강 사이클이 시작되는 것을 지켜보았고, 예상보다 더 오랜 기간 지속되었다.이전 서한에서 "계획은 계획을 고수하는 것"이라고 언급했으며, 이는 변하지 않았다.계절성과 주기성이 무역 정책과 경기 침체 우려와 결합되면서 기업 가치는 영향을 받았다.

우리는 화물 시장과 무역 정책을 결과에 대한 변명으로 삼지 않을 것이며, 전략적 비전을 포기하지 않을 것이다. 둘째, 우리는 장기적인 가치를 창출하는 경로를 계속 추구하고 있다.우리는 충분한 자본을 보유하고 있으며, 시장에서 선도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우리는 여러 가지 선택지를 가지고 있다.

계획에서 벗어나 추가 투자를 중단하거나 즉각적인 재조정 비용을 연기하거나, 이번 분기에 적당한 수익성을 위해 비용을 줄일 수 있었지만, 이러한 선택은 모두 비용이 발생한다.오늘의 고통을 피하는 것이 장기적인 가치를 위태롭게 하는 것은 우리의 본성이 아니다.

핵심 거래를 더 수익화하기 위한 노력을 중단하는 것은 단기 비용을 줄이고 자본을 다루는 방식으로 배치할 수 있게 했을 것이다.우리는 이를 인식하고 있으며, 회사로서 평가하고 있다.우리는 이 서한에서 우리가 선택한 길을 지지하는 이유를 제시할 것이다.이러한 전략적 근거를 바탕으로 투자자들은 정보에 입각한 선택을 할 수 있다.경영진이나 이사회는 재무 결과 개선 없이 무한한 인내심을 가지고 있지 않다.점을 유념해야 한다. 셋째, 핵심 거래에 대한 이해가 중요하다.우리의 운송 비즈니스의 핵심 거래는 지불을 위한 데이터 전송 및 감사이다.우리가 하는 거의 모든 일은 이 핵심 거래와 연결되어 있다.이는 팩토링, 지불 및 인텔리전스에 적용된다.지속 가능한 가치를 창출하는 유일한 방법은 핵심 거래에서 이익을 얻는 것이다.

이번 분기의 재무 결과에는 LoadPay 및 팩토링 서비스로서의 비용이 반영되어 있으며, 수익은 거의 없다.지연된 보상은 어렵다.두 제품은 2분기에 제한된 출시 기간이 끝나고 있다.우리는 기능을 추가하고 이러한 제품을 실현하기 위해 열심히 일하고 있는 팀이 있다.

후반기에는 수익이 즉시 발생하지 않겠지만, 점차 밝아질 것이다. 넷째, Greenscreens의 인수 및 완전 통합이 완료되면 시장에서 가장 가치 있는 평가 제품을 보유하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이제 우리는 인텔리전스 전략의 많은 부분을 문서화할 시간이다.Greenscreens를 인수하지 않았다.자본 배치에 대한 다양한 옵션이 있었을 것이다.

이는 좋은 거래일까? 이는 (i) 평가 데이터가 시장에서 가치가 있다고 믿는지, (ii) 트라이엄프가 수익성 있는 마진으로 이를 제공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지에 달려 있다.투자자들은 스스로 조사할 수 있으며, (i)의 답은 예라고 빠르게 이해할 수 있다.(ii)에 대한 답은 이해해야 할 기본적인 사항이다.우리의 인텔리전스 제공은 핵심 거래를 중심으로 구축되어 있다.

우리는 지불을 위한 데이터 전송 및 감사에서 누구보다 더 많은 데이터를 전송하고 감사하기 때문에, 우리는 시장에서 가장 밀집되고 깨끗한 데이터 세트를 보유하고 있다.우리는 또한 시장 진입 전략을 가속화할 수 있는 고객 관계와 통합을 보유하고 있다.

이러한 이유로 우리는 이 길을 선택했으며, 이를 끝까지 추진할 것이다. 다섯째, 네트워크 거래는 26.8% 증가했다.

네트워크 거래는 크게 증가했으며, 이는 C.H. Robinson(미국 최대 화물 중개업체) 및 RXO(미국 3위 화물 중개업체)와의 통합에 의해 주도되었다.밀도가 50%를 초과하고 있으며, 수익 성장도 따라야 한다.분기 내 성장에 따라 우리는 네트워크 참여율을 50% 이상으로 계산하고 있다.전체 시장의 축소를 고려할 때, 이는 50% 이상의 비율일 가능성이 높다.이 시점에서 달러의 거래량이 예전만큼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한다.우리는 제품을 구축하고 밀도를 성장시킬 수 있다는 것을 증명했다.

이제는 그 뒤에 수익과 수익성을 성장시킬 수 있는지를 증명해야 한다. 여섯째, 우리는 운송 비즈니스의 장기 수익 목표의 약 21%에 도달했다.몇 분기 전, 우리는 10억 달러의 운송 수익이라는 장기 목표를 설정했다.투자자들은 이를 야심차게 여길 것이며, 단기 목표에 집중할 것이다.나는 이를 이해하며 괜찮다.내 편향은 팀에 전달하는 메시지를 일관되게 전달하는 것이다.오늘날, 매우 부진한 시장에서 우리의 연간 운송 수익은 약 206백만 달러에 달한다.

이 수치는 여기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며, 항상 선형적으로 증가하지는 않겠지만, 증가할 것이다.

구체적으로 말하자면, 2분기는 M&A로 인해 많은 소음이 발생할 수 있으며, 우리의 재무 결과는 여전히 개발 중인 제품의 제한된 출시를 반영할 것이다.이는 우리가 후반기에 수익과 수익성을 성장시켜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우리는 이 임무를 이해하고 수용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트라이엄프뱅코프의 현재 재무 상태는 총 자산 6,268,394천 달러, 대출 4,666,223천 달러, 예금 4,976,750천 달러, 순손실 784천 달러로 나타났다.

연간화된 수익률은 206백만 달러에 달하며, 이는 10억 달러의 목표에 비해 약 21%에 해당한다.이러한 수치는 기업의 재무 건전성을 나타내며, 향후 성장 가능성을 보여준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글로벌마켓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글로벌대학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