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풀무원 계열의 '일상의 프리미엄 브랜드, 올가홀푸드'(이하 올가)는 창립 44주년을 맞이해 내달 15일까지
‘올가 창립 44
주년 감사대축제’를 진행한다고 25
일 밝혔다.
‘올가 창립 44주년 감사대축제’는 지난 44년간 변함없이 좋은 먹거리를 제공해온 올가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1년 중 가장 큰 규모의 기획전이다. 매장 방문 프로모션과 감사대축제 한정판매 PB제품까지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으며, 특히 고품질의 친환경·GAP 과일과 무항생제 한우, 동물복지 식품 등 올가만의 기준으로 깐깐하게 선별한 프리미엄 먹거리를 연중 최대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
먼저 지속가능한 방식으로 정성 들여 키운 친환경·GAP 과일을 큐레이션해 선보인다. ‘유기농 알이 큰 블루베리’는 경북 고령과 제주도에서 유기농으로 키운 알이 큰 블루베리만 선별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축산물도 가치소비를 실천할 수 있는 제품으로 준비했다. 무항생제 인증 한우인 ‘1+무항생제 한우’는 불고기, 국거리, 등심로스, 등심스테이크로 다양한 부위를 필요에 따라 구매할 수 있다.
창립 44주년을 맞아 가공제품도 올가의 헤리티지를 담아 선보인다. ‘국산 유기농 100% 미숫가루 블랙’은 발아 검정콩∙흑미∙흑보리 등 국산 유기농 발아 검정곡물을 80% 이상 듬뿍 넣은 고소한 미숫가루로, 식물성 단백질과 식이섬유가 풍부해 간단한 한끼로도 제격이다.
행사 기간 동안 다양한 사은 이벤트도 준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