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파메스테틱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브랜드 철학을 담은 ‘The Tribute Box(더 트리뷰트 박스)’를 선보였다. 파메스테틱의 세계관 중 아티스트를 위한 프로젝트인 아티미엄 두 번째 그래픽을 활용한 첫 실물 프로모션 제품으로 이 기프트 박스는 ‘있는 그대로의 나’와 ‘서로 다른 존재들의 닮지 않음’을 존중한다는 브랜드 철학을 시각적으로 풀어냈다.
관계자에 따르면 “그래픽 기반 굿즈 제품 출시를 앞두고, 진심을 전하기 좋은 5월에 먼저 아티미엄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기프트 박스로 선 출시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소중한 사람에게 전하지 못했던 마음을 손 편지와 함께 담을 수 있도록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며 형식적인 선물보다 의미 있는 방식으로 고마움을 표현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기획되었다는 점에서 차별화된 시즌 한정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어 관계자는 “감사의 마음을 어떻게 표현할지 고민하는 분들에게 이 특별 제작된 기프트 박스가 진심 어린 제안이 되길 바란다”라며 “단순한 선물 포장을 넘어 아티미엄의 메시지를 담는 방식으로 소비자와 더 깊이 소통하고 싶었다”라고 덧붙였다.
이번 가정의 달 프로모션은 총 3가지 옵션으로 구성되었으며 피부 정돈을 위한 ‘리셋 케어 세트’, 자연스러운 톤업과 광채를 더하는 ‘톤·광 케어 세트’, 두피 환경을 건강하게 가꿔주는 ‘두피 집중 케어 세트’로 파메스테틱 공식 플랫폼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