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여행용캐리어 브랜드 리드볼트, 자립준비청년들과 떠난 핀란드 여정 영상 공개

김민혁 기자

기사입력 : 2025-05-09 18:30

< 사진출처 = 리드볼트 자사몰 캡처 >
< 사진출처 = 리드볼트 자사몰 캡처 >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여행용캐리어 브랜드 ‘리드볼트(LEADVAULT)’와 자립준비청년들이 함께한 특별한 핀란드 여행 영상이 공개되며 브랜드 프로젝트의 본격적인 포문을 열었다.

이번 프로젝트는 ‘Lock the now, Unlock the new’라는 슬로건 아래 기획됐으며, 방송인 노홍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지난 2일 영상이 첫 공개됐다. 영상은 자립준비청년들이 여행이라는 새로운 경험을 통해 자신만의 가능성을 찾아가는 여정을 생생하게 담고 있으며, 여정 전체의 경비는 리드볼트가 전액 지원했다.

리드볼트는 단순히 제품을 넘어 ‘경계를 넘는 경험’을 브랜드 철학으로 삼아온 만큼, 이번 프로젝트에서도 그 정신을 현실로 구현해 눈길을 끈다. 익숙하지 않은 환경 속에서 청년들이 새로운 자극을 받고 성장해 나가는 모습은 보는 이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다.

영상 속 청년들은 낯선 땅에서 자신을 마주하고, 삶의 주체로서 한 걸음 내딛는 과정을 진정성 있게 풀어냈다. 여기에 다양한 경험의 가치를 강조해 온 ‘경험주의자’ 노홍철이 동행하며 프로젝트에 힘을 더했다.

특히, 리드볼트는 단순한 후원을 넘어 청년들의 여정을 기획 단계부터 함께하며 조력자로서의 역할을 적극 수행했다. 이번 여행은 그 자체로 브랜드가 사회적 가치 실현에 얼마나 진심인지를 보여주는 사례로 평가받고 있다.

여행을 함께한 정윤서 씨는 “이번 여행을 통해 내가 좋아하는 것이 무엇인지 조금씩 알게 됐다. 이제는 무언가를 시작할 때 ‘나도 해볼 수 있지 않을까’라는 자신감이 생긴 것 같다”고 전했다. 조윤진 씨 또한 “늘 조심스럽게 살아왔는데, 이번엔 ‘한 번 해보자’는 마음이 생겼다. 스스로를 꺼내보는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 이들의 진솔한 소감은 프로젝트가 가진 의미를 더욱 분명히 전해준다.

리드볼트를 운영하는 ㈜닷어스 측은 이번 프로젝트가 일회성에 그치지 않고,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으로 새로운 도전을 이어가는 이들을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리드볼트는 앞으로도 일상을 넘어선 특별한 여정을 제안하며, 브랜드가 지닌 메시지를 더 많은 이들과 나누고자 한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리스트바로가기

인기 기사

글로벌대학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