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마스크팩의 불편함 해결…단 3분으로 쿨링·진정·보습까지
천연 바이오셀룰로오스 시트에 특허 성분 Soothing Cooler®(H) 적용
골프 코스메틱 전문 브랜드 사수’가 운동 후 피부관리를 위한 ‘3분 스포츠 마스크팩’을 출시했다./사수
[비욘드포스트 신용승 기자] “골프나 운동 후 피부 관리, 단 3분이면 충분하다”
골프 코스메틱 전문 브랜드 사수(SASU, 대표이사 김학수)가 운동 후 피부관리를 위한 ‘3분 스포츠 마스크팩’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얼굴에 부착 후 15분 이상 기다려야 했던 기존 마스크팩의 불편함을 대폭 개선한 이 제품은 운동 후 단 3분 만에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
강한 자외선에 노출되는 골퍼들의 피부 손상을 개선할 사수의 3분 스포츠 마스크팩은 자외선 차단을 넘어 사후 진정 솔루션으로 개발됐다. 장시간 야외 운동 후 발생하는 일광화상, 기미, 피부 트러블 등에 대응하기 위해 쿨링과 진정, 고보습 기능을 한 번에 담아냈다.
제품에는 피부 세포막과 유사한 구조의 천연 코코넛 유래 바이오셀룰로오스 시트가 사용되며, 여기에 특허 받은 쿨링 성분인 ‘Soothing Cooler®(H)’를 적용해 열감 완화 효과를 높였다. 고농축 에센스는 마찰 없이 피부에 강력하게 밀착돼 짧은 시간 내에 충분한 보습과 진정 효과를 가져온다.
특히 MZ세대가 ‘짧고 강력한 효과’를 선호하는 트렌드에 발맞춰 ‘피부는 진정, 시간은 단축’이라는 이중 전략을 내세우며 ▲빠른 흡수 ▲피부 진정 ▲저자극 천연시트 ▲열노화 억제 ▲신개념 기술력 등 5가지 차별화 포인트를 통해 제품 경쟁력을 확보했다.
사수 코스메틱 관계자는 “사수 3분 스포츠 마스크팩은 골프 후 피부관리에 최적화된 국내 최초의 스포츠 전용 마스크팩으로, 바쁜 일상과 운동 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유통 채널을 확보해 소비자 접근성을 높이고, 프리미엄 스포츠 뷰티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사수는 제품 출시와 함께 스마트 유통 파트너십(JOIN PARTNER) 모집도 진행 중이다. 가맹비와 물건값 선결제가 없으며, SNS 게시만으로 판매가 가능한 비즈니스 모델을 운영해 진입 장벽을 낮췄다. 파트너에게는 전 과정 원시스템 관리와 판매 성과에 따른 수수료, 월 300만원 이상 수익 지원 등의 혜택도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