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연예

어노브, 日 대규모 옥외광고 및 런칭행사로 일본 시장 공략

이순곤 기자 | 입력 : 2025-06-30 10:04

어노브 앰버서더 세븐틴 민규와 日 선런칭 신제품 ‘프리즈 카밍 컨트롤 라인’ 발표회 개최

어노브, 日 대규모 옥외광고 및 런칭행사로 일본 시장 공략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한일 양국에서 주목받고 있는 아이코닉 퍼스널 케어 브랜드 어노브(UNOVE)가 일본 현지에서 브랜드의 세계관을 담은 첫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운영하며 일본 시장에서 큰 성과를 거뒀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어노브의 신규 캠페인 ‘Realize Your Hair Fantasy’를 주제로, 일본 뷰티 편집숍의 중심지인 앳코스메 도쿄(@cosme TOKYO)에서 지난 18일부터 7일간 진행되었다. 팝업스토어 외관은 어노브 글로벌 엠버서더인 세븐틴 민규, 배우 노윤서의 감각적인 비주얼로 꾸며졌으며, 내부는 어노브 대표 베스트셀러 ‘딥 데미지 트리트먼트’부터 일본에서 첫 선을 보인 신제품 ‘프리즈카밍 컨트롤 라인’의 테스터 존과 일본 내 미출시된 ‘프래그런스 라인’까지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으로 마련됐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어노브만의 감각적인 브랜드 무드를 담은 굿즈와 제품 미니어처를 경품으로 한 가챠 이벤트 등 다양한 체험형 프로그램으로 소비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이끌어냈다. 특히 이번 어노브 팝업스토어는 앳코스메 팝업스토어에 참여했던 헤어케어 브랜드 중 역대 최고 매출을 기록해, 다시 한번 대표 K-Haircare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보여주었다.

이어 19일에는 어노브 글로벌 앰버서더 세븐틴 민규가 직접 참여한 신제품 ‘프리즈카밍 컨트롤 라인’ 발표회를 개최하였다. 1부 기자간담회에는 약 70여 개의 일본 주요 매체가 참석했으며, 세븐틴 민규가 어노브 제품을 직접 사용해 본 경험과 헤어케어 루틴, 헤어판타지 캠페인 촬영 당시 에피소드 등을 공유해 많은 관심을 모았다. 2부에서는 한일 유명 인플루언서와 유통사 관계자 130여 명이 참석해 어노브의 부드러움, 향, 매끄러움을 체험했으며, 헤어판타지 캠페인 광고의 감각적인 무드를 경험할 수 있는 포토존과 헤어 터치업 서비스 등 다채로운 현장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했다.

일본에서 선런칭하여 새롭게 선보인 ‘프리즈카밍 컨트롤 라인’은 곱슬거림이나 부스스함과 같은 모발 고민을 케어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되어 이번 앳코스메 도쿄 팝업스토어를 시작으로, 일본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더불어, 어노브는 동기간 내 도쿄 시부야, 하라주쿠, 신주쿠 일대에 대표 제품인 ‘딥 데미지 트리트먼트 EX’와 글로벌 엠버서더 세븐틴 민규&배우 노윤서의 감각적인 비주얼이 담긴 대형 옥외 광고를 선보이며 도쿄 시민들의 이목을 끌었다.

어노브 브랜드 관계자는 “일본 현지에서 진행한 헤어판타지 캠페인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접점을 통해 일본 소비자분들과의 소통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연예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