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5일 코엑스에서 개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AI 기반 마케팅 테크놀로지 기업 에이비일팔공(AB180)이 오는 8월 5일, 코엑스 그랜드 볼룸과 아셈 볼룸에서 ‘모던 그로스 스택 2025 (Modern Growth Stack, 이하 MGS 2025)’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올해로 6회째를 맞이한 ‘MGS’는 국내를 대표하는 마케팅 컨퍼런스로 지난 5회까지 약 1만 명의 누적 참가자를 기록하고 있다. 지난 ‘MGS 2024’에는 총 3개 트랙에서 38개의 강연 세션이 진행됐으며, 기업 마케팅 담당자 등 3천여 명이 참석했다.
올해는 ‘데이터로 리드하고, AI로 승리하라(Lead with Data, Win with AI)’를 주제로, 급변하는 마케팅 환경 속에서 기업들이 데이터와 AI를 기반으로 어떻게 미래를 준비할 수 있을지를 집중적으로 조명한다. 앰플리튜드, 브레이즈, 미스트플레이, 리멤버, 레비뉴캣, 센서타워, 토스애즈, 알미디아, 민티그럴 등 국내외 대표적인 애드테크·마테크 기업들이 스폰서로 함께하며, 실제 성과로 이어질 수 있는 마케팅 전략과 인사이트를 제시한다.
‘MGS 2025’는 강연 세션과 함께 핸즈온랩, 스폰서 부스, 비즈 매칭, 애프터 파티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진행한다. 강연 세션에서는 국내외 마케팅 전문가들이 연사로 참여해 AI와 데이터, 애드테크·마테크 트렌드를 중심으로 기업 사례와 시장 전망, 성공 전략 등을 공유한다.
핸즈온랩에서는 에어브릿지, 앰플리튜드, 브레이즈 솔루션 활용법을 에이비일팔공 전문가로부터 직접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스폰서 부스에서는 참가 기업들의 솔루션과 서비스를 만나 볼 수 있으며, 비즈 매칭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관계자들과 네트워크를 확장할 수 있다.
에이비일팔공 남성필 대표는 “AI와 데이터가 마케팅 전략의 핵심으로 자리 잡은 지금, 기업은 기술의 흐름을 읽고 이를 실행 가능한 전략으로 전환할 수 있는 체계를 갖추는 것이 중요하다”라며 “MGS 2025는 이러한 변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려는 기업에게 가장 밀도 있는 인사이트와 전략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