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결 위를 걷는 꿈’ 영웅 성의·‘바다 위의 노래’ 희귀 성의 추가
이벤트 던전 ‘탐욕의 섬’…신규 아이템 ‘탐욕의 보물 상자’ 획득 가능
/넷마블
[비욘드포스트 신용승 기자] 넷마블은 MMORPG ‘레이븐2’에 ‘수영복 성의 2종’ 등 여름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수영복 성의 2종’은 ‘물결 위를 걷는 꿈’ 영웅 성의와 ‘바다 위의 노래’ 희귀 성의로 구성됐으며, 이중 희귀 성의는 출석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 전원에게 지급한다.
이벤트 던전 ‘탐욕의 섬’도 새롭게 선보인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던전을 통해 ‘골드’, ‘탐욕의 은화’를 비롯해 최상급 성의·사역마·스텔라 1회 소환서와 각종 성장 재화 등이 담겨 있는 신규 아이템 ‘탐욕의 보물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탐욕의 여름 21일 특별 출석’, ‘탐욕의 섬 정복 미션’ 등의 이벤트 참여 시 ‘탐욕의 금화’ 아이템을 지급한다. ‘탐욕의 금화’는 이벤트 던전 ‘탐욕의 섬’에서 획득 가능한 ‘탐욕의 은화’와 결합해 영웅 등급 신규 이벤트 사역마 ‘서머잭’으로 교환 가능하다.
한편 지난 5월 출시한 MMORPG ‘레이븐2’는 ‘2015 대한민국 게임대상’ 대상 수상 등 6관왕 달성, 출시 40일 만에 일일 사용자 수 (DAU) 100만명 돌파 등의 기록을 세운 액션 RPG ‘레이븐1’의 후속작이다. ‘레이븐’ 세계관을 바탕으로 신과 악마가 공존하는 방대한 스토리 콘텐츠를 제공하며, 모바일·PC 멀티 플랫폼을 지원한다. 신용승 기자 credit_v@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