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글로벌마켓

마이크론테크놀러지(MU), 정관 개정 및 재정비 완료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 입력 : 2025-07-19 05:18

마이크론테크놀러지(MU, MICRON TECHNOLOGY INC )는 정관을 개정하고 재정비를 완료했다.

18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7월 17일, 마이크론테크놀러지의 이사회는 회사의 개정 및 재정비된 정관을 승인했고, 이는 해당 날짜부터 효력을 발휘한다.
개정된 정관에는 델라웨어 주의 법률 변경을 반영하기 위한 기존의 독점 포럼 조항 조정이 포함되어 있으며, 기타 행정적, 명확화 및 일치하는 변경 사항이 포함되어 있다.

이 개정 사항에 대한 설명은 이 보고서의 부록 3.1에 제출된 개정된 정관의 텍스트를 통해 완전하게 확인할 수 있다.

이사회는 주주총회에서 주주들이 선출할 이사회를 구성하고, 정관에 따라 적절히 제기될 수 있는 기타 사업을 처리할 수 있도록 연례 주주총회를 개최할 날짜와 시간을 정할 권한을 가진다.
주주총회에서 주주들이 회의에 참석할 수 있는 방법과 회의의 목적을 포함한 통지 사항은 델라웨어 일반 기업법 제232조에 따라 주주들에게 통지되어야 하며, 주주총회에 참석할 수 있는 주주 목록은 회의 10일 전까지 작성되어야 한다.

이사회는 주주총회에서의 의사결정을 위해 필요한 경우, 주주총회를 취소, 연기 또는 재조정할 수 있는 권한을 가진다.

주주총회에서의 의사결정은 주주들이 직접 참석하거나 대리인을 통해 참석할 수 있는 경우에만 유효하다.

마이크론테크놀러지는 주주총회에서의 의사결정과 관련하여 주주들이 제기한 특별 회의 요청을 수용할 수 있으며, 이러한 요청은 주주가 보유한 주식의 20% 이상을 보유한 주주들에 의해 서명되어야 한다.

마이크론테크놀러지의 재무상태는 안정적이며, 이사회는 주주들의 권리를 보호하고 회사의 이익을 극대화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현재 회사는 주주들에게 투명한 경영을 약속하며, 주주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할 계획이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글로벌마켓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