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경제

봉구비어, 신메뉴 ‘바삭통통새우스틱’ 출시…“바삭한 매력, 탱글한 새우”

김신 기자 | 입력 : 2025-07-23 11:10

봉구비어, 신메뉴 ‘바삭통통새우스틱’ 출시…“바삭한 매력, 탱글한 새우”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스몰비어의 원조’ 압구정 봉구비어(이하 봉구비어)가 여름 시즌을 맞아 신메뉴 ‘바삭통통새우스틱’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바삭통통새우스틱’은 탱글한 새우살을 가볍고 바삭하게 튀겨낸 스틱형 안주로, 손에 들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과한 기름기를 줄이고 담백한 맛을 강조해, 새우 본연의 고소한 풍미를 그대로 살렸다. 술이 없어도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가벼운 안주’라는 점이 특히 눈에 띈다.

봉구비어 관계자는 “기존의 튀김 안주들과 달리 한 입 크기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고, 봉구비어의 다양한 인기 메뉴들과도 조화가 잘 어울린다”며 “더운 여름철에도 손쉽게 찾을 수 있는 메뉴가 필요하다는 고객 의견을 반영해 개발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봉구비어는 꾸밈없는 메뉴 구성과 소소한 가격, 편안한 매장 분위기를 통해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고 있는 국내 대표 스몰비어 브랜드다. 뿌링감자, 통통숯불닭꼬치 등 개성 있는 메뉴에 이어, 시대 흐름에 맞춘 트렌디한 신메뉴 개발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이번 바삭통통새우스틱 출시를 기념해, 봉구비어는 여름 무더위를 식혀줄 샤베트 2종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해당 메뉴는 한정 기간 동안 운영되며, 시원한 맛과 가벼운 안주 조합으로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제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