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경제

국내 최대규모 ‘킨텍스 코베 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 8월 7일부터 일산 킨텍스에서 열려

김신 기자 | 입력 : 2025-07-23 16:55

국내 최대규모 ‘킨텍스 코베 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 8월 7일부터 일산 킨텍스에서 열려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국내 최대 규모의 육아 박람회인 ‘킨텍스 코베 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이하 킨텍스 코베)이 오는 8월 7일(목)부터 10일(일)까지 4일간,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다. 국내 대표 전시 주최사 메쎄이상이 운영하는 이번 박람회는 접근성과 규모 두 가지를 모두 갖춘 대표적인 가족 맞춤형 박람회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 킨텍스 코베에는 브라이텍스, 실버크로스, 잉글레시나, 뉴나, 유팡, 베이비브레짜, 밤부베베, 헤겐, 포그내, 파크론 제로블럭, 플로리아, 그레이트북스, 프뢰벨 등 임신·출산·육아·유아교육 분야의 인기 브랜드들이 대거 참가한다. 최신 육아 트렌드를 한눈에 경험할 수 있는 기회로, 출산 예정이거나 아이를 키우는 부모라면 꼭 들러야 할 전시회다.

관람객을 위한 쇼핑 혜택도 풍성하다. 킨텍스 코베에서 유모차, 카시트, 웨건을 구매한 뒤 주문 확인서와 결제 영수증을 지참해 코베페이 안내 부스를 방문하면, 결제 금액의 5%를 현장에서 코베페이로 환급받을 수 있다. 환급받은 코베페이는 전시장 내 다양한 브랜드 부스에서 즉시 사용이 가능해, 추가 할인 혜택을 누리거나 인기 육아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실속 있는 쇼핑을 할 수 있다.

코베페이는 전국 코베 베이비페어 및 대구 베이비&키즈페어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결제 수단으로, 알뜰하게 챙길 수 있는 육아 쇼핑의 필수템으로 자리 잡고 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코베페이 특별 할인 판매도 함께 진행된다. 8월 5일에는 10,000원권을 6,000원(40% 할인)에, 8월 6일에는 4,000원(60% 할인)에 구매할 수 있으며, 모든 판매는 당일 오전 11시부터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각 날짜별로 구매 기회가 제공되므로, 알뜰한 소비를 원하는 관람객이라면 판매 일정을 유념하는 것이 좋다.

국내 최대규모 ‘킨텍스 코베 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 8월 7일부터 일산 킨텍스에서 열려


코베가 엄선한 출산·육아 필수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첫만남스토어’도 운영된다. 뉴트리시아(압타밀 제조사), 베베숲, 바이오가이아, 무스텔라 등 믿을 수 있는 브랜드 제품을 체험하고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이 공간에서는, 매일 선착순 250명에게 무스텔라 4종 샘플 키트를 제공하는 방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제품 전시 외에도 다채로운 부대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8월 7일(목)부터 8일(금)까지는 일산서부경찰서와 파주경찰서가 함께하는 ‘우리 아이 실종 예방 지문 등록 캠페인’이 운영되며, 전시장을 방문해 생후 18개월 이상 영유아의 지문과 사진, 신상정보를 사전 등록할 수 있다. 8월 7일 목요일에는 아이와 함께하는 쿠킹클래스와 교육학 박사 조운겸의 ‘우리 아이 책읽기 비결’을 주제로 한 특별 강연도 함께 진행된다. 8월 9일(토)에는 페이스 페인팅 프로그램도 예정되어 있어, 가족 단위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현재 킨텍스 코베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무료입장 사전 신청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전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세부 태교여행 왕복 항공권, 유모차, 카시트, 푸쉬카 등 푸짐한 경품이 마련된 ▲무료입장 신청인증 이벤트를 비롯해, ▲맘카페 소문내기, ▲SNS 팔로우, ▲인스타그램 태그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관람객을 기다리고 있다. 현장에서는 ▲방문 후기 이벤트, ▲100% 당첨 뽑기, ▲얼리버드 선물 증정 등 실속 있는 이벤트들도 진행될 예정이다.

킨텍스 코베의 입장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코베 공식 홈페이지나 어플을 통해 무료입장을 신청하면 별도의 등록이나 발권 절차 없이 4일간 자유롭게 입장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행사 정보와 이벤트 내용은 코베 공식 홈페이지 또는 코베 어플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제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