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글로벌마켓

아메리칸익스프레스(AXP), 랜달 K. 퀘얼스와 노엘 월리스를 이사로 선임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 입력 : 2025-07-24 06:55

아메리칸익스프레스(AXP, AMERICAN EXPRESS CO )는 랜달 K. 퀘얼스와 노엘 월리스를 이사로 선임했다.

23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7월 23일, 아메리칸익스프레스 회사(뉴욕증권거래소: AXP)는 랜달 K. 퀘얼스와 노엘 월리스가 이사로 선임됐다.이번 선임으로 아메리칸익스프레스 이사회는 14명의 이사로 확대됐다.
퀘얼스는 2022년부터 다각화된 투자 회사인 시노슈어 그룹의 전무이사 겸 공동 창립자로 재직해왔으며, 2017년부터 2021년까지 연방준비제도 이사회에서 감독 부의장을 역임했다. 그는 또한 금융안정위원회의 의장으로 임명됐다.

아메리칸익스프레스의 스티븐 J. 스퀘리 회장은 "랜디를 이사회에 맞이하게 되어 영광이다. 그는 금융 서비스, 공공 서비스, 금융 규제 및 사모펀드 분야에서 수십 년의 경험을 가지고 있다. 그는 미국의 금융 규제 체계와 글로벌 금융 시스템을 형성하는 데 기여한 저명한 리더로서 아메리칸익스프레스에 귀중한 관점을 더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월리스는 2019년부터 콜게이트-팔몰리브 회사의 사장 겸 CEO로 재직 중이며, 2020년부터 이사회 의장직을 맡고 있다. 스퀘리 회장은 "노엘은 대규모 비즈니스 운영과 글로벌 소비 브랜드의 성장 및 변화를 이끌어온 광범위한 리더십 경험을 가지고 있다. 그의 국제적 운영 능력과 깊이 있는 브랜딩 및 마케팅 전문성은 우리 회사의 성장 가능성을 지원하는 데 큰 자산이 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퀘얼스는 이사회의 추천, 거버넌스 및 공공 책임 위원회와 리스크 위원회에 참여할 예정이며, 월리스는 감사 및 준수 위원회와 보상 및 복리후생 위원회에 참여할 예정이다.

퀘얼스는 연방준비제도 이사회에 임명되기 전, 2013년부터 2017년까지 시노슈어 그룹의 관리 파트너로 재직했으며, 2007년부터 2013년까지 글로벌 투자 회사인 칼라일 그룹의 파트너로 활동했다. 그는 또한 2005년부터 2006년까지 미국 재무부의 국내 재무 차관을 역임했으며, 2002년부터 2005년까지 국제 문제를 담당하는 재무 차관으로 재직했다.

퀘얼스는 현재 파토막 글로벌 파트너스 LLC의 감독 위원회와 인터마운틴 헬스, GSS UK 서비스 리미티드의 이사회에서 활동하고 있다.

월리스는 1987년 콜게이트-팔몰리브에서 경력을 시작했으며, 2018년부터 2019년까지 사장 겸 COO로 재직했다. 그는 2015년부터 2018년까지 켈라노바의 이사로 활동했으며, 2019년부터 소비재 포럼의 이사로 재직 중이다.

아메리칸익스프레스는 1850년에 설립되어 뉴욕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글로벌 결제 및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 기술에 의해 지원된다. 아메리칸익스프레스는 고객의 삶을 풍요롭게 하고 비즈니스 성공을 구축하는 차별화된 제품, 서비스 및 경험을 제공한다. 아메리칸익스프레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americanexpress.com 및 ir.americanexpress.com을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글로벌마켓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