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산업

현대오토에버·KBS미디어 등 주요기업 2025 신입·경력 채용

이순곤 기자 | 입력 : 2025-07-24 08:52

진학사 캐치 7월 넷째 주, 2025 신입·경력 채용 총정리

현대오토에버·KBS미디어 등 주요기업 2025 신입·경력 채용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채용 플랫폼 진학사 캐치는 2025년 주요 기업들이 신입 및 경력 채용을 본격적으로 시작했다고 밝혔다. 채용을 진행 중인 기업은 현대오토에버, KBS미디어, 넥센타이어, 하나펀드서비스, 다우기술, 용마로지스 등이다.

◇ 현대오토에버는 오는 8월 4일까지 ‘2025년 하반기 신입 개발자 집중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 직무는 차량전장SW, SW플랫폼/모빌리티, 스마트팩토리, IT솔루션 등이다. 공통 지원 요건은 학사/석사 학위 소지자 또는 8월 졸업예정자,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등이며 전공에 따른 제한은 없다. 전형 절차는 △서류접수/ACT △코딩테스트 △1차 면접전형 △2차 면접전형 △채용검진 △입사 순으로 진행된다.
◇ KBS미디어는 8월 4일까지 ‘2025년 신입/경력사원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 모집 직무는 콘텐츠 유통, 더빙PD, DBA, 글로벌 유튜브 기획이다. 공통 지원 자격은 입사 예정일(2025년 10월 13일) 이후 정상근무 가능자, 남성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등으로 직무별 세부 자격요건과 우대사항은 채용 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AI역량검사 △1차 실무전형 △2차 임원면접 △신체검사 △최종합격 순이다.

◇ 넥센타이어는 8월 11일까지 ‘2025년 하반기 영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 부문은 국내영업으로 영업지역 거래처 매출/판매/운영 관리를 담당하게 된다. 필수 자격 요건은 운전면허 보유자, 영업사원의 열정과 마인드를 가진 자이며 직무 관련 경험자는 우대하여 채용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접수 △AI역량검사전형 △1차면접 △2차면접 △최종입사 순으로 진행된다.

◇ 하나펀드서비스는 8월 3일까지 ‘부문별 신입 및 경력 채용’을 실시한다. 모집 직무는 펀드회계, 리츠 회계 및 행정사무, 컴플라이언스, IT개발, 기획/재무회계 등으로 직무별 두 자릿수 규모의 채용이다. 공통 지원 자격은 4년제 대학교 졸업자,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등이며 하나금융그룹 프로젝트/공모/연수 수료자는 우대하여 채용한다. 전형 방법은 △서류심사 △실무면접 △임원면접 △채용검진 후 최종합격 순이다.
◇ 다우기술은 7월 28일까지 ‘2025년 신입/경력 대규모 인재 채용’을 실시한다. 모집 직무는 개발, 엔지니어, 기획, 마케팅, 영업, 경영지원 등이다. 공통 자격 요건은 신입은 대졸 이상, 경력직은 전문대졸 이상 및 관련 경력 2년 이상으로 그밖에 직무별 세부 사항은 채용 공고를 확인해야 한다. 전형 절차는 △입사지원 △서류전형 △면접전형 △인적성검사 △인턴근무 △입사 순으로 경력의 경우 일부 절차가 추가 또는 생략될 수 있다.

◇ 용마로지스는 8월 3일까지 ‘7월 부문별 신입 및 경력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 부문은 사업전략, TPL 영업, 택배전략 등이다. 공통 자격 요건은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기졸업자 또는 2025년 8월 졸업예정자 등이며 직무별 세부 자격 요건과 우대사항은 채용 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1차면접 △2차면접(필요시) △채용검진 △최종합격 순이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산업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