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글로벌마켓

아디텍스트(ADTX), 자회사에 대한 투자 기회 강조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 입력 : 2025-07-24 21:27

아디텍스트(ADTX, Aditxt, Inc. )는 자회사에 대한 투자 기회를 강조했다.

24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7월 22일, 아디텍스트의 최고경영자 아므로 알바나가 월스트리트 리포터의 '넥스트 슈퍼 스톡' 라이브 스트림 이벤트에서 아디텍스트의 자회사인 아디뮤네에 대해 발표했다.
아디뮤네는 자가면역 질환 치료제를 개발하는 생명공학 기업으로, 아디텍스트는 이 회사를 통해 자가면역 질환에 대한 혁신적인 접근 방식을 제시하고 있다.

아므로 알바나는 아디텍스트의 현재 시장 가치가 500만 달러에 불과하다고 언급하며, 이는 매우 저평가된 상태라고 강조했다.그는 아디뮤네가 2026년 상반기 내에 인간 임상 시험을 시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아디뮤네는 자가면역 질환을 치료하기 위해 면역 체계를 프로그래밍하는 접근 방식을 채택하고 있으며, 이는 기존의 면역 억제제에 의존하지 않는 방법이다.
아디뮤네는 현재 150개 이상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 기술이 실제 상황에서 효과를 보일 가능성이 높다고 설명했다.

아디뮤네의 첫 번째 임상 시험은 스티프 퍼슨 증후군(SPS)을 대상으로 하며, 이후 제1형 당뇨병과 건선에 대한 연구도 진행할 예정이다.

아므로 알바나는 아디뮤네가 성공적으로 임상 시험을 마치고 안전성과 효능을 입증할 경우, 아디텍스트의 전체 가치가 크게 상승할 것이라고 전망했다.아디텍스트는 또한 자회사인 페어산타의 IPO를 통해 추가 자금을 확보할 계획이다.

아디뮤네와 페어산타 모두 각각 1억 달러 이상의 시장 가치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이는 아디텍스트의 주가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된다.

현재 아디텍스트는 자가면역 질환, 여성 건강, 암 조기 발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혁신적인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으며, 이러한 사업 모델은 투자자들에게 매력적인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아디텍스트의 재무 상태는 현재 시장에서 저평가되고 있으며, 향후 임상 시험과 IPO를 통해 기업 가치를 높일 수 있는 잠재력이 크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글로벌마켓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