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참존, 자외선과 근적외선 동시 차단하는 ‘코랄 톤업 선크림’ 론칭

기사입력 : 2019-04-25 14:41
+-
center
코랄 톤업 선크림
[비욘드포스트 진병두 기자]
35년 역사 기초 화장품 전문 브랜드 참존이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는 물론 자외선과 근적외선을 동시에 차단해주는 ‘코랄 톤업 선크림’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봄철을 맞아 출시된 ‘참존 코랄 톤업 선크림(SPF50+, PA++++)’은 기미, 잡티, 색소 침착 등의 광노화를 일으키는 자외선은 물론, 피부에 열을 발생시키고 탄력 저하와 주름 생성에 영향을 주는 열노화의 원인이 되는 근적외선까지 동시에 차단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그뿐만 아니라, 히비스커스 꽃 추출물, 작약 뿌리 추출물, 다마스크 장미꽃 오일, 프렌치 로즈 꽃 추출물 등 화사한 코랄빛 꽃 추출물들을 배합하여 피부에 촉촉한 수분을 공급함과 동시에 2019 트렌드 컬러인 ‘코랄빛’으로 피부를 화사하게 톤업 시켜주는 효과를 겸비했다. 또한 인공 향료 무첨가, EWG 그린 등급의 안전한 원료를 사용한 100% 무기자차 선크림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국내 최대 뷰티 앱인 ‘화해’에서 진행하는 화화설(화해 화장품 설문회)에서 참여자 278명으로부터 ‘눈이 시리지 않았다(96%)’, ‘제품이 순하다고 느꼈다(92%)’, 발림성 만족도(91%),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가 있었다(89%)’ 등의 평가를 받았다.

참존은 나들이 시즌이 시작되면서 피부 톤을 화사하게 밝혀 주는 톤업 선크림을 찾는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참존에서 처음 선보이는 신개념 코랄 톤업 선크림은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선크림과는 차별화된 코랄 빛 성분과 사용감으로 선크림 하나만으로도 톤업 크림이나 메이크업베이스없이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어 10대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을 것이라고 기대한다고 밝혔다.

‘참존 코랄 톤업 선 크림’은 휴대가 간편한 용량으로 개발되었다. 올리브영 온라인몰, 오프라인 매장과 참존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올리브영에서는 1+1 기획세트를 단독 판매한다.

한편 참존은 1984년 창립 이래 ‘다르지 않으면 만들지 않는다’는 철학과 피부과학 기술력을 토대로 1992년 국내 최초 일본 후생성 판매허가 획득, 1994년 국내 항공사 기내면세품 채택 등 국내 화장품 업계에 최초의 역사를 써 내려오며 전 세계 20여개국에서 사랑받고 있는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jbd@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