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비욘드포스트

검색

닫기

We코노미

나무증권, 최현욱 노정의 최성은 출연CF 공유 이벤트

2022-09-20 16:33:38

center
[비욘드포스트 조동석 기자]
NH투자증권(대표이사 정영채) 나무증권 서비스를 알리는 CF 3편 공개를 기념해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CF 영상을 SNS에 공유하는이벤트로, 오는 30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나무증권은 최근 MZ세대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 최현욱, 노정의, 최성은을 모델로 선정해 ‘국내주식/글로벌 적립식 서비스’, ‘미국주식 월배당 서비스’, ‘나무멤버스’를 알리는 영상 CF 3편을 공개했다.
모델이 투자와 관련하여 일상속에서 쉽게 접하게 되는 상황 속에서, 나무증권의 서비스를 만나 투자의 방식을 바꾸게 된다는 이야기를 ‘나무를 만나고 사는게 달라졌다’라는 메시지를 통해 전한다.

이번 이벤트는 새로운 투자상품에 관심이 많은 MZ세대들을 위해 명품 조각투자 플랫폼 ‘트레져러’와 SNS 이벤트를 기획했다. 참여를 원하는 나무증권 고객은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CF영상을 공유하고 나무증권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트레져러 회원으로 최초 가입하면 된다.

가입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10만원 상당의 트레져러 조각상품을 지급한다. 트레져러는 명품 조각투자 플랫폼으로 시계나 와인 등 고가의 수집품을 최소 1,000원 단위부터 분할투자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조각투자 플랫폼이다.

news@beyondpost.co.kr

헤드라인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