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VIP” 이현아는 그 누구보다 한...?

기사입력 : 2019-10-12 07:39

사진=SBS
사진=SBS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8일 첫 방송을 앞둔 새 월화드라마 ‘VIP’(극본 차해원, 연출 이정림)는 백화점 상위 1% VIP 고객을 관리하는 VIP 전담팀 사람들의 비림스러운 ‘프라이빗 오피스 멜로’ 드라마다.


이청아는 극 중 VIP 전담이 천직이라고 생각하는 성문백화점 VIP 전담팀 과장 이현아 역을 맡았다.


이현아는 그 누구보다 한 발 앞서는 트렌디함을 갖춘 에이스다.


과거 사내에서 인사권을 가진 상사와 불미스러운 일로 엮여 1년 간 휴직을 했고 다시 돌아온 뒤 팀 내 미묘한 기류를 형성하는 인물이다.


이청아가 지적이고 세련된 ‘주말 긴급 출근’ 현장을 선보인 장면은 지난 7월 경기도 고양시 일산에 위치한 세트장에서 진행됐다.


환한 웃음을 드리우며 현장에 도착한 이청아는 곧바로 캐릭터에 몰입하기 위해 걸려오는 전화에 시시각각 변화하는 표정과 전화를 받는 손끝 제스처까지 세심하게 신경 쓰며 상황에 몰입했다.


더욱이 이현아에 완전히 몰입한 듯 직접 준비한 안경을 쓰고 실제 회사 생활을 연상케 하는 진지함을 담아내며 실감 나는 장면을 완성시켰다.


제작진 측은 “이청아는 첫 촬영부터 이현아 캐릭터에 숨을 불어넣으며 앞으로를 더욱 기대하게 만들었다”며 “믿고 보는 연기는 물론 드라마 내에서 가장 패셔너블한 인물로 보는 즐거움까지 책임질 이청아에게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jbd@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리스트바로가기

인기 기사

글로벌대학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