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플레이어' 전해져 그 사연에!

기사입력 : 2019-10-16 05:30

XtvN
XtvN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13일 방송된 XtvN 예능프로그램 ‘플레이어’는 ‘천재 특집’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멤버들이 아는 천재를 모조리 소환한다.


천재 특집’의 첫 번째 코너 ‘웃지 마! 브레인 서바이벌’에서는 역대급 게스트 군단이 함께한다. 최근 ‘미스트롯’을 통해 개그맨에서 트로트 가수로 변신한 김나희부터 KCM, 에이핑크 초롱, 우주소녀 수빈, 에이프릴 윤채경, 빅스 라비 등이 모교 장학금을 걸고 우승에 도전한다.


첫 문제부터 사칙 연산에 대한 순서를 두고 현장 분위기가 뜨겁게 달아오른 가운데, 예상할 수 없는 문제로 오답자들이 속속 출연했다.황제성은 진짜와 가짜를 찾는 문제를 풀던 중, 유독 눈에 띄는 출제자를 향해 나가달라고 요청하지만, 이내 그 정체를 알고 깜짝 놀라 입을 다물었다고 전해져 그 사연에 궁금증을 높인다.


초고난도 듣기평가 출제자로는 유독 시옷 발음에 약한 홍진호가 등장해 녹화장을 혼란에 빠뜨린다.


현장을 긴장으로 가득 채운 김동현과 KCM의 팔씨름 결과도 지난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매주 참신한 특집으로 웃음 폭탄을 선사하고 있는 ‘플레이어’는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15분, XtvN, tvN에서 동시 방송된다.


‘천재 특집’의 코너 ‘웃지 마! 브레인 서바이벌’에서는 게스트 군단이 함께한다.


최근 TV조선 ‘미스트롯’을 통해 개그맨에서 트로트 가수로 변신한 김나희, 가수 KCM, 걸그룹 에이핑크 초롱, 우주소녀 수빈, 에이프릴 윤채경, 빅스 라비 등이 모교 장학금을 걸고 우승에 도전한다.

jbd@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리스트바로가기

인기 기사

글로벌대학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