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경제

브레이커스, ‘제1회 2022 BREAKERS-DAY’ 성료

김민혁 기자 | 입력 : 2022-11-06 09:00

사진: 브레이커스 고영식 AE
사진: 브레이커스 고영식 AE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스타트업, 마케터 등 비즈니스 관련 종사자를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웨비나는 브레이커스의 브랜드 슬로건인 “BREAKE THE FRAME” 아래에서 진행된 브랜드 캠페인이며 “누군가의 이야기는 누군가의 영감이 된다”라는 메시지를 중심을 기획되었다.

특히, ‘영향력’을 주제로 새로운 영감과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공유하기 위해서 (전)신사임당 주언규 PD, 자청(송명진 대표), 노희영 대표, 현승원 대표가 연사로 참여해 관심을 모았다. 그 결과 사전 신청자 13,600명, YouTube Live 동시 접속자 5,200명의 참여를 이끌어냈다. (출처: 브레이커스 DB 및 유튜브 라이브 데이터 참고)

이 외에도 브레이커스에 따르면, 티켓 소셜 이벤트의 경우 400건 이상이 바이럴 되었으며 행사 종료 후 블로그 포스팅은 약 80회, 브레이커스 공식 계정의 팔로워는 2주 만에 3,000명 이상이 늘었다.

사진=(왼쪽 위에서부터 시계방향) 노희영 대표, 현승원 대표, 자청(송명진 대표), 주언규 PD
사진=(왼쪽 위에서부터 시계방향) 노희영 대표, 현승원 대표, 자청(송명진 대표), 주언규 PD

(주)브레이커스 강동호 대표는 “이번 웨비나를 통해서 많은 분들이 새로운 도전을 위한 영감과 마케팅,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얻어 가길 바라며, 앞으로도 각 분야에서 자신만의 길을 만들어가고 있는 ‘개척자’들과 함께 다양한 행사들을 만들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제1회 2022 BREAKERS-DAY는 브레이커스 유튜브 채널에서 다시 보기가 무료 제공된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제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