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디바이스 노하우 집대성한 ‘6 in 1’ 차세대 제품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뷰티테크 기업 에이피알
(대표이사 김병훈
)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 에이지알
(AGE-R, 이하 에이지알
)'의 차세대 뷰티 디바이스
‘부스터프로
’가 역대급 라이브커머스 판매 관련 기록을 세우며
80분 만에
50억 원 매출을 달성했다고 25일 밝혔다
.
에이피알은 지난
17일,
80분 간 레페리 소속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
’가 진행한 카카오쇼핑라이브에서 총
17,000 여대의 부스터프로가 판매되어
50억 원이 넘는 매출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 제품으로 등장한 부스터프로는 에이피알이
7번째로 선보이는 뷰티 디바이스로 기존 에이지알 제품의 세대교체 성격이 강한
‘차세대 뷰티 디바이스
’다
.
뷰티 디바이스를 향한 높은 관심을 반영하듯
, 이날 방송은 무려
‘47만 뷰
’의 시청을 달성한 것으로 나타났다
. 또한
, 에이피알에 따르면 매출 기록은 역대 카카오쇼핑라이브 기준 뷰티 카테고리 라이브 중 매출
1위에 해당한다
.
역대급 기록을 세운 부스터프로는 에이피알이 쌓아온 뷰티 디바이스 관련 노하우가 집대성된 제품이다
.
에이피알 관계자는
“기존 소비자들의 신뢰와 가망 소비자들의 기대가 제품 출시 후 처음 진행한 라이브커머스의 성공을 이끌었다고 본다
”며
“향후에도 소비자들의 필요를 적극 반영한 혁신 제품을 계속 선보일 수도 있도록 노력하겠다
” 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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